본문 바로가기

냥코대전쟁 등급표

2020. 6. 9.
냥코 대전쟁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냥코대전쟁은 일본 ponos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유닛을 만들어서 아군을 보아고 적군의 기지를 파괴하는 형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시작하면 꽤나 빠져 들만큼 매력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그래서 냥코대전쟁 등급표를 살펴보면서 어떤 등급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냥코대전쟁 뉴비용 등급표

먼저 뉴비들을 위해서 냥코대전쟁을 추천 라인을 살펴보고 리세마라 등급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냥코 대전쟁 등급표


0티어

먼저 살펴볼 것은 0티어 급으로 치트키로 불리는 흑타냥입니다. 거의 최고의 등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티어

다음은 1티어 급인 세이버와 달타냥, 2호기, 가이야, 크로노스, 마미입니다. 1티어 등급도 엄청난 캐릭으로서 스테이지 클리어가 아주 쉬워지는 등급입니다.


2티어

2티어 등급은 덱 편성시 많이 이용하게 되는 등급입니다. 1티어보다는 못하지만 여전히 우수한 등급이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3티어


3티어 등급은 유저들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등급으로써 인기 있는 캐릭들이 많이 있습니다.


4티어

4티어도 좋은 캐로서 쓸만합니다.


5티어

5티어는 그냥저냥 가끔 쓸만하구요

6티어

6티어는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7티어

7티어는 안좋은 캐로써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8티어

8티어는 쓸모없는 캐입니다.





유니티로 게임 개발하기 #1 - 게임 엔진 선택 유니티 vs 언리얼 엔진
유니티 게임개발 #4 - 슈팅 게임 연습
유아 추천도서 목록 - 2016년에서 2017년까지 도서관 사서추천 도서
유니티 게임 제작 #3 - 카운터 앱 만들기
무설치 타자 연습 사이트 - 로그인 필요 없음
헤드셋 소리가 안들려요. 소리 안날 때 대처 방법 및 고치는 방법 안내입니다.
인터넷 사기 전화번호 조회, 계좌 조회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