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알볼로 주문 전화 번호 및 멤버쉽 쿠폰 사용 방법

2020. 6. 9.
피자알볼로 주문 전화번호와 피자알볼로 해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쿠폰 사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알볼로에서는 정말 맛있는 피자들을 많이 만들고 있는데요 생각만 해도 피자가 먹고 싶습니다. 피자알볼로 해서 주문을 하실 때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알볼로 주문 전화번호 안내




피자알볼로 주문 전화번호는 1688-8495 번입니다. 피자 주문하실 때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빠르게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멤버십 안내



피자알볼로에서 피자를 자주 드신다면 멤버십에 대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피자알볼로 멤버십은 탑승준비 등급과 이코노미 등급 그리고 비즈니스 등급 퍼스트클래스 등급으로 9분하고 있습니다. 마치 항공사 고객등급과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그만큼은 고급 이미지를 강조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각각의 등급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탑승 준비 등급은 회원 가입을 하면 곧바로 탑승 준비 레벨이 됩니다. 여기서 피자를 주문하게 되면 비행기 스탬프를 발급 받게 되는데요 비행기 스탬프 세계를 정립하게 되면 이코노미 등급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이코노미 등급에서 비행기 스탬프 다섯 개를 적립하게 되면 비즈니스 등급이 됩니다. 비지니스 등급에서 비행기 스탬프를 10개 더 적립을 하게 되면 퍼스트 클래스가 됩니다. 각각의 등급별로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멤버십 등급 별 혜택

그럼 멤버십 등급 별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이코노미 등급은 단품 피자를 주문할 때 사이드메뉴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등급에서는 반품 피자 주문 시에 추가 구매 한판에 대해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이러한 할인 쿠폰은 동급 피자 또는 이하 제품에 대해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지니스 등급에서 비행기 스탬프를 다섯 개 적립을 하게 되면 단풍 피자 주문 시에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게 됩니다. 퍼스트 클래스의 경우에는 생일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을 이용하면 모든 비자에 대해서 4,000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 퍼스트 클래스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때문에 이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 등급 해서 봤던 혜택 쿠폰 3종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를 26개 추가로 적립하기 되면 웰빙 피자 무료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비행기 스탬프 발급 기준

온라인회원 주문을 하는 경우에 발급이 됩니다. 온라인 회원주문 1만원당 한 한 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자를 3만 원이 넘는 피자를 주문하실때는 스탬프 3장을 한 번에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메뉴만 주문 시에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발급 받은 비행기 스탬프는 24시간이 지난 이후에 적용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자알볼로 멤버십 등급 유지 기간 안내

피자알볼로 해서 멤버십 혜택을 받게 되면 여러 가지 장점이 있는 것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럼 얼마나 멤버십을 유지할 수 있는지 유지기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멤버십은 성급하게 되면 6개월 동안 등급을 유지하게 됩니다. 그리고 6개월 이후에 그동안에 쿠폰을 확인해서 최초로 받은 등급을 유지 할지 등급 책정이 됩니다.

피자알볼로 쿠폰 사용방법과 유효 기간 안내

피자알볼로에서 받은 쿠폰은 전국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퍼스트 클래스 무료 피자 쿠폰의 사용은 피자 주문 이용내역이 있는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폰 유효기간은 이코노미 클래스 와 비즈니스 클래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 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승급쿠폰의 경우에는 발급일로부터 6개월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은 4주 동안 이용하실수 수 있고요 피자 무료 교환권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쿠폰은 발급일 기준으로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피자알볼로 통신사 멤버십 카드 할인 안내


피자알볼로는 KT 멤버십 제휴가 되어 있어서 KT 멤버십 카드를 이용해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금액은 주문 금액을 15%까지 할인되며 포인트 차감을 통해서 적용이 됩니다. 이러한 할인은 온라인 회원으로 대상을 하고 있구요 청결제 주문시에 가능합니다. 쿠폰이나 다른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적용이 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세트메뉴도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최대 주문 금액 20만 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도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피자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단체주문 안내
미스터피자 온라인 모바일 할인 받는 방법 안내
피자알볼로 주문 전화 번호 및 멤버쉽 쿠폰 사용 방법
유아 추천도서 목록 - 2016년에서 2017년까지 도서관 사서추천 도서
고전영화 추천 베스트 1. 12명의 화난 사람들
깨알같은 풍자 패러디가 숨어 있는 SF 영화, 아이언 스카이(iron sky)
검암동 맛있는 수제 맥주집 0.4km 에서의 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