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단체주문 안내

2020. 6. 9.
피자 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단체주문 관련 사항을 몇 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알볼로에서는 신선한 피자 재료를 이용해서 맛있는 피자를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피자알볼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피자 알볼로에 문의하려는 경우나 기타 연락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 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피자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에서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자 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2645-8495 번입니다.이 번호로 연락 하신 다음에 내선 번호 2번을 선택하시면 고객 문의 연락 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 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전화로 문의 하기가 곤란한 상황이 일 때는 이메일로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고객센터 이용안내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용하면 편리하게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이용시에 발생하는 다양한 문의사항을 여기서 의하실 수 있는데요 고객정보에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자 알볼로 단체 주문 안내

다음으로는 피자 알볼로 단체주문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피자 알볼로 단체 주문은 한번에 결제할 때 여러 다양한 주소로 피자를 30판 이상 배송을 원하는 경우에 에 단체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30판 미만으로 주문할 때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피자알볼로 단체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최소 2일에서 3일 전에 에 주문을 해야 합니다. 피자의 양이 많기 때문에 사전에 주문을 해야 제대로 비자를 만들어서 발송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피자 결제는 현장 결제도 가능하구요 입금이나 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피자알볼로 단체 주문을 당일 날 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5시간 전에 접수를 를 하셔야 합니다. 5시간 이전에만 접수하시면 단체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체 주문 접수는 홈페이지접수 나 전화로 접수를 하거나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화 접수는 앞서 설명드린 피자 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02-2645-8495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피자알볼로 온라인 주문 취소 안내

만약에 피자알볼로를 온라인으로 주문 하신 다음에 취소를 하고 싶으실 때에는 취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문한 이후에 3분 이내 취소를 원할 때에는 주문 결제하기 페이지에서 진행 중 주문 보기를 선택해서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분이 지난 이후에는 전화 연락을 해서 매장을 확인한 다음에 취소 가능한지를 체크해야 합니다. 만약에 매장에서 조리가 시작이 되었다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070-4787-1991 번으로 연락하시면 취소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피자알볼로를 이용하실 때 참고하면 좋을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단체 주문 내용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유아 추천도서 목록 - 2016년에서 2017년까지 도서관 사서추천 도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방법
롯데 상품권 구입처, 유의사항, 카드 상품권 등 사용 안내
영화 Blow Up 을 보고서, 인식과 공유에 대하여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정보입니다.
도난 절도 신고 방법, 진행 절차 안내
남산타워 레스토랑 이용 시간, 메뉴, 요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