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스 수수료 면제 기준과 횟수

2020. 6. 8.


토스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수수료 면제 기준 그리고 횟수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에 토스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토스 송금에 대해서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이런 부분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토스수수료에 대해서 어떻게 궁금하신 분이 많을 텐데요 수수료가 어떤 때 나가고 얼마나 수수료를 내야 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토스 수수료 안내



토스 홈페이지에서 송금 수수료 정책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안내를 참고해서 토스 수수료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송금 수수료 정책

1. 계좌 송금 한 달에 열 번 무료
2. 연락처 송금 무제한 무료
3. 토스머니 충전하기 무제한 무료



이와 같은 토스 송금 수수료 정책 기준은 2019년 2월 1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계좌 송금 할 경우에는 한달에 10번 무료 적용이 되는데요 11 번째부터는 건당 500원을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연락처송금을 이용한 방식은 무료로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서 가능하면 연락처 송금 방식을 이용하는 것이 수수료를 아끼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금 계좌가 토스 참고인 경우에도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서 토스 잔고에서 은행 계좌로 송금하고나 연락처로 송금 하는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토스 잔고를 충전해 놓으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잔고를 자기 계좌로 다시 옮기는 것도 무료이기 때문에 토스 잔고를 잘 활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토스송금수수료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토스를 자주 사용 용 하시는 분이라면 이와 같은 수수료 정책을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아끼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 및 요금 안내
토스 수수료 면제 기준과 횟수
연도별 일대기로 본 로버트 카파의 생애(Robert Capa)
토스 ATM 기 사용법 - 카드없이 현금인출하는 방법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 한번에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토스 온라인쇼핑 결제 방법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