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스 QR 결제 발급 방법

2020. 6. 8.


이번 글에서는 토스 QR 코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사를 하시는분이라면 토스 qr 코드를 발급 받아서 이용하시면 물건을 판매하는데 데 더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결제 과정이 쉽고 편리한지기 때문에 사람들이 물건을 결제할 때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이 많이 없어지는 추세입니다. 현금 대신카드를 사용하거나 핸드폰을 이용해서 결제를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점점 핸드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더 많아지는 추세인데요 이런 추세에 맞추어 토스에서 qr 코드를 발급 받아서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토스에서 qr 코드를 발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먼저 토스 홈 화면에서 송금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송금하기 창으로 이동하게됩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에 있는 카메라 아이콘을 을 클릭합니다.

카메라가 실행된 다음에는 QR 코드 발급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QR 코드 발급 받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돈을 받을 계좌를 선택해 준비 다 여기서 QR 코드 받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QR 코드 받기를 선택하면 바로 QR 코드 발급이 완료가 됩니다.

발급받은 QR 코드는 이미지 미지 저장 버튼을 통해서 저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qr 코드를 출력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QR 코드는 정해진 금액을 미리 설정할 수도 있고요 QR 코드 이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별로 qr 코드를 만들 수도 있고 매장의 qr 코드를 대표 QR 코드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토스 qr 코드를 잘 활용해서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QR 코드 관련된 문의 사항은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99-4905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흥 녹동 제주도 배편 안내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방법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 및 요금 안내
토스 온라인쇼핑 결제 방법
토스 ATM 기 사용법 - 카드없이 현금인출하는 방법
연도별 일대기로 본 로버트 카파의 생애(Robert Capa)
카카오뱅크 앱 해외 이용 가능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