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천대 길병원 문의 전화번호 및 전화 예약 번호

2020. 6. 7.
가천대길병원 문의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전화 예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천대 길병원에 방문하시려면 이와 같이 사전에 진료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천대학 길 병원에서는 전화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전화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가천대길병원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문의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어떻게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천대 길병원 문의 전화번호 안내




가천대 길병원 문의 전화 번호는 1577-2299 번입니다. 이번호로 연락하시면 예약 관련 문의와 검진 관련 문의 그리고 치과 예약과 상담원 연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천대길병원 전화 상담 예약 안내




그럼 다음으로 전화 상담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료 예약 대표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셔도 안내를 받을 수 있지만 연락이 원하지 않고 나 원하는 시간에 전문상담사 연락을 부탁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예약을 통해서 전화상담 예약을 할 수가 있는데요 보니 너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에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이 때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안내와 길병원에서의 진료 여부를 선택하고 예약 하시면 됩니다.




가천대 길병원 외래진료 접수 시간 안내




가천대길병원에서 외래접수가 가능한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래접수 가능한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응급실가 실가 분만실을 경우에는 24시간 언제든지 접수를 받기 때문에 긴급 상황에서는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천대 길병원 외래 접수 과정 안내



가천대길병원에서 왜 이리 접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천대길병원의 경우에는 의료전달체계에서 지정한 종합전문요양기관으로서 1차와 2차 의료기관의 진료의뢰서를 발급 받아서 방문 하셔야 됩니다. 진료 의뢰서 또는 건강검진결과서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만약에 이러한 진료 의뢰서 나 해당 서류가 없을 때에는 건강 보험 적용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방문하셨을 때에는 본관에서 처음오신분 창구에서 접수를 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진료 경험이 있으신 분의 경우에는 진료과에 위치에 있는 업무 창구에 접수하시면 됩니다. 진료를 예약하신 분의 경우에는 진료과에 위치한 각층 업무 창구에서 접수를 하거나 각 센터에 있는 원무팀 접수창구에서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그런다 은혜당 접수가 의료진에게 문 진도는 검사를 통해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를 받으시는 이후에는 진료받은 내용과 처방에 대해서 결제를 하시면 되고요 해당 처방 검사와 약 처방 결과를 가지고 검사실에서 검사를 받거나 약국에서 약을 사 가시면 됩니다.




요양급여의뢰서 안내




그럼 요양급여의뢰서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양급여의뢰서는 종합전문요양기관에서 의료보험 적용으로 바꾸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입니다. 이때에 진료의뢰서를 지참 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진료시 나 재활의학과 진료시 또는 치과 진료 시에는 진료의뢰서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혈우병환자 나 분만 응급환자를 응급실 진료의 경우에도 진료의뢰서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서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일주일 동안 유효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기 바랍니다. 만약에 진료의뢰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일주일 이내에 진료의뢰서를 제출하게 되면 보험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건강검진결과서의 경우에는 발급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어난 진료의뢰서를 이용한 진료는 진료의뢰서에 기재된 진료과에서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합병증이 나 진료과에 연관된 질병을 제외한 다른 병을 진료 받고자 할 때는 요양급여 진료의뢰서를 다시 발급 받아서 제출 해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삼성병원 주차장 주차요금 및 무료주차 이용방법
365mc 병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안내
서울 삼성병원 진료예약, 전화번호 및 접수시간 안내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병무청 지정병원 찾는 방법 - 병무청 홈페이지
신촌 세브란스 병원 주차장 요금 이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