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레일 상담 전화번호 안내

2020. 6. 5.
코레일 열차 이용시에 상담이 필요한 경우 코레일 상담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코레일 상담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레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철도고객센터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서비스안내 항목을 선택하시면 코레일 상담 전화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코레일 상담 전화번호


 코레일 상담 전화번호는 일반 전화 상담의 경우에는 1544-7788번 입니다.  그리고 전화  반환 전화화의 경우에는 1544-8787번입니다.  영어 전용상담 전화도 코레일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전용상담 전화번호는 1599-7777번입니다.  외국에 있는 경우에 이와 같은 영어 전용상담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상담 전용 전화번호는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코레일 자동응답 ARS 전화번호 1544-1188번입니다.


 이와 같은 상담원 연결 전화 서비스는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불편한 사항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을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전화번호는 언제든지 24시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한 상황에서는 ARS 전화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코레일 상담  전화 서비스 내용 안내

코레일 전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서 상담할 수 있는 내용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열차 시각과 그림 그리고 요금 조회를 전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승차권 예매도 전화로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방한 접수도 하실 수 있고 기차 여행 상품을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코레일에서는 다양한 기차 여행 상품을 준비해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전화를 문의하셔서 상담을 받아 보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타 철도 관련 이용안내도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코레일 ARS 서비스 이용안내 


   코레일 ARS 서비스를 이용할 때 참고하면 좋을 내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코레일 멤버십 연인 경우에는 회원 번호 별자리와 비밀번호를 누르신 다음에 이용하실 수 있고요, 음성인식 서비스는 일반을 이용해서 이용이 가능하며 코드입력 서비스는 입원을 입력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을 영명 코드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레일은 정자역마다 명만 코드를 부여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가평은 0150 번이고요, 강촌은 0151 번입니다.   이와같은  역명 코드를  확인해서 문의 하시면  필요하실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코레일 상담전화번호를 비롯해서 문의하신 내용과 상담 가능한 시간을 살펴보았습니다.



방방봐 뜻 알려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