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 사고 히스토리 조회 방법 - 카히스토리

2020. 5. 31.

 중고차를 구입하기 전에 차량 사고 히스토리를 조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중고차 사고 히스토리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을 구입하기 전에 사고 이력과 보험 관련 이력 그리고 기타 차량 이력 사항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잘못된 구매를 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 하실 수 있습니다. 차 사고 히스토리 조회 정보는  카히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차 사고 히스토리 조회 방법



차량 사고 히스토리 조회 방법은 카이스토리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에 사고이력 조회 항목을 선택하시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를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차량 정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서비스는 무료는 아니고요, 700원 정도의 수수료를 부담하고 연락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차량 구입 전에 차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수료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사고 이력 정보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예시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번호를 입력하고 해당 차량의 이력 사항을 확인하면 다음과 같은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 사고이력 정보 조회



첫 번째로는 중고차 사고이력 정보를 요약해서 한 번에 보여줍니다. 전손보험사고 회수와 도난보험 사고횟수 그리고 침수 보험사고 와 특수용도 이력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차피해 와 상대차 피해 이력을 회수와 금액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유자 변경에서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차량 번호 변경 이력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일반 사용정보



 그리고 두 번째로는 자동차 일반 사용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와 자동차 명을 비롯해서 배기량과 사용연료,  그리고 연식과 용도 및 차종도 함께 살펴보실 수 있고요, 최초로 보험을 가입한 일자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고차 특수 용도 이력 정보

자동차를 렌트카 나 영업 용도로 사용한 이력이 있다면 이와같은 이력사항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여 용이나 영업용 택시 등으로 사용된 적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자동차 번호 소유자변경이력 정보와 자동차 특수 사고이력정보 그리고 보험사고이력 상세정보와 주행거리 정보를 함께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이력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카히스토리를 찾으셔서  검색해 보시면 간편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를  거래하실 때 이와 같이 이력을 상세하게 확인하신 다음에 거래를 하시면  사고이력을 숨기고 판매하는 등을 피해를 보는 일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럼 참고하셔서 거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pdf 이미지 워드 엑셀 상호 변환 사이트 ilovepdf.com 안내
일본 지하철 노선도 다운로드 및 지하철 요금 정보 - 도쿄, 오사카, 나고야 간사이, 고베 지하철 노선도 자료 정리
추석 인사말 정리 및 카드 보내는 방법입니다.
손없는 날 의미 - 이사하기 좋은 날은 언제이며 어떤 뜻인지 알아보자
누수 원인 5가지 분석 - 집에 물이 샐때 확인해보세요.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 종류 및 상담 전화번호
우체국 내용증명 서비스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