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크로뱃리더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2020. 5. 30.
아크로벳 리더 무료 PDF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DF 리더 프로그램은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크로벳리더가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아크로뱃 리더 또는 어도비 리더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PDF 공식 뷰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무료로 아크로뱃 리더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 다운로드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버튼을 메인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리더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하시면 다음과 같이 선택 옵션 제공 항목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으로 선택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선택 옵션을  보안 프로그램 백신을 설치하는 옵션인데요, 옵션이 크게 필요하지 않은 프로그램이고 기본적으로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면이 옵션을 해제 한 다음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옵션을 해제하고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은 다음과 같이 상태 진행 바를 확인하시면서 다운로드 현황을 볼 수가 있고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 용량은 50m 정도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뱃 리더 무료로 PDF 기능



 아크로뱃 리더는 무료로 PDF를 열어 볼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pdf를 읽어 보고 인쇄하고 서명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석 추가 기능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글로벌 표준 제품으로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pdf를 작성하거나 pdf를 모드나 엑셀로 보내는 기능등의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만약에 PDF 작성을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아크로뱃 프로 DC 버전을 구매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프로 버전에서는  pdf를 워드로 엑셀로 내보내기 등의 고급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PDF 문서를 많이 다르구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한 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프로 기능을 구입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요한 글을 통해서 아크로뱃리더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DF 파일 열람이 필요하시다면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pdf 이미지 워드 엑셀 상호 변환 사이트 ilovepdf.com 안내
일본 지하철 노선도 다운로드 및 지하철 요금 정보 - 도쿄, 오사카, 나고야 간사이, 고베 지하철 노선도 자료 정리
추석 인사말 정리 및 카드 보내는 방법입니다.
손없는 날 의미 - 이사하기 좋은 날은 언제이며 어떤 뜻인지 알아보자
누수 원인 5가지 분석 - 집에 물이 샐때 확인해보세요.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 종류 및 상담 전화번호
우체국 내용증명 서비스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