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호

2020. 5. 29.
제주 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은행은 신한금융그룹에 속해 있는 은행입니다. 제주도에서 은행업무를 보실 때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고객센터 문의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

 제주 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0079 번입니다.  



이 번호로 연락을 하신 다음에 상담사 연결을 원하시면 0번을 누르시면 상담사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제주 은행 콜센터 고객 상담 전화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 휴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만약에 콜센터 전화 불편한 경우에 인터넷으로 문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주은행 홈페이지에 고객 센터 페이지로 이동 하시면 업무분야 관련 글로 문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때 홈페이지상에서 문의를 할 때에는 공개 상담과 비공개상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셔서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 문의를 하셔도 제주 은행에 해당업무 담당자가 확인한 다음에 답변을 달아 주기 때문에 궁금증을 해소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실시간으로 곧바로 답변을 받기 어려운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은행  민원 상담 안내



  제주은행에서는 영업 점마다 민원 안내 창구를 설치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주 은행에 방문하셔서 민원을 접수를 하실 수도 있고요, 우편이나 팩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서 민원 접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민원상담 전하는 제주 은행 콜센터 1588- 0079번으로 연락하시거나 제주은행  준법감시부 민원담당 전화번호인  064-720-0311 번으로 연락하셔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민원 접수를 할 때에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현길 90 이도일동 1349 제주 은행 준법감시부 민원담당자 앞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팩스로 보내실때는 064-722-0134번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제주은행은 제주도 여기저기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자주 이동 하시거나 제주도 거주 중이시라면 제주 은행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 보았고요, 문의 사항 있을 때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건영택배 화물 운임 안내
이마트 문화센터 전화번호 안내
GS25 편의점 택배 vs CU 편의점 택배 요금 비용 비교
제주도 전기차 충전소 위치 확인 방법 안내
제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호
제주시 공공 와이파이 무료 이용 방법 안내
한글 무료 폰트 배달의 민족 무료글꼴 다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