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삼성병원 진료예약, 전화번호 및 접수시간 안내

2020. 5. 29.
서울 삼성 병원 진료  예약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진료예약을 위한 전화번호와 진료 가능한 시간 및 접수 가능한 시간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서울병원 홈페이지에서 진료 예약 안내를 보실 수 있는데요,이 내용을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서울병원 진료예약 방법



 삼성서울병원에 방문하시기 전에 진료 예약을  하시려면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시거나 전화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실 때에는 삼성서울병원 홈페이지에서 진료 예약 항목을 찾으셔서 들어가셔도 되고요, 여기에서 안내드리는 삼성서울병원 진료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하실 수도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진료 예약을 하실 수 있고요, 전문 상담원이 빠른 예약을 도와 드리기 때문에 부담 없이 예약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신 다음에 빠른 예약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까지구요, 토요일은 8시 10분부터 점심 때인 12시 까지입니다.


 

서울 삼성병원 예약 전화번호안내



 전화로 삼성서울병원 예약을 하시려는 분이라면 02-3410-3000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이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예약 담당자와 바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8시 10분부터 평일은 오후 6시 가지고요, 토요일은 오후 5시 까지이며 공휴일은 오후 4시까지 전화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을 체크하셔서 연락을 하시면 예약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삼성서울병원 예약 시 주의사항 안내



 예약을 한 다음에 병원에 방문하실때에는 예약 시간 10분 전까지는 방문하셔야 합니다. 10분 전까지 방문하신 다음에 해당 진료과에 간호 접수로 가셔서 예약 상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진찰료는 진료 후에 원무 접수 수납 창구에서 납부하시면 됩니다.

 삼성서울병원 ARS 예약 확인 전화번호

 예약을 하신 다음에  예약이 정확하게 잘 되었는지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ARS를 이용해서 확인이나 변경 그리고 취소를 할 수가 있습니다. ARS 전화번호는 02-3410-3 0 0 0번입니다. 또한 진료 예약 사항을 핸드폰과메일로 전송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곧바로 예약 여부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서울 삼성 병원 외래  접수 진료시간 안내

 병원에 예약을 하시고 접수를 할 때에는 접수 가능한 시간이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치료가 가능합니다. 만약에 다른 병원에서 찍은 영상 자유가 있는 분이라면 진료 시간 30분 전까지 진료과에 자료를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삼성서울병원 진료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고요, 전화번호도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병원에 진료를 받으실 일이 있으시면 이와 같은 예약번호를 확인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삼성병원 진료예약, 전화번호 및 접수시간 안내
송파구 민원실 전화번호 및 야간 민원 업무 시간 안내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법 앱 사용하기
식중독 걸리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식중독 조치 방법
병무청 전화상담 문자상담 전화번호 안내
양심치과 추천 - 신촌 소명치과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