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0. 5. 27.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세코는 다양한 가전 제품을 만들어내는 기업인데요, 최근에 창문형 에어컨으로 특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존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면서 여러 가지 편리한 기능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틈새시장에 적합하게 창문형 에어컨을 개발해서 많은 호응을 얻어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파세코를 이용하는 도중에  문제가 생겼을 때 문의할 수 있는 파세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중점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파세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그럼 먼저 파세코 서비스센터 전화 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전화 번호는 1588-1366 번입니다.  서비스 센터 문의가능 아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구요, 토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일요일도 휴무입니다. 점심 시간은 12시 반부터 1시 반 까지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와 관련된 문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파세코 기업 안내


 그럼 파세코에 대해서 간략하게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세코는 1974년 8월에 설립된 신우 직물 공업사에 그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를 거듭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판매하며 상당히 왔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선정되었고요, 2019년에도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만들어서 보급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파세코에서는 창문형 에어컨과 같은 새로운 컨셉의 제품을 만들어서 기존의 대기업들을 위주의 에어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반품 안내


 만약에 파세코창문형에어컨을 주문하신 다음에 문제가 생기거나 마음에 드시지 않아서 반품을 하시려는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기존 아이 일반적인 에어컨 가는 다른 방식이기 때문에 예상과 다를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 어떻게 반품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고객 문의 대표 전화번호인 031-599-5735 번으로 연락하셔서 반품 관련된 문의를 먼저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반품 결정이 나면 반품 회수 비를 지불하시고 반품을  하시면 됩니다 반품  회수 배송비를 결제를 하게 되면 반품 접수가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창문형 에어컨 반품 기준은 상품을 수령한 다음에 일주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AS 나 제품 불량에 따른 교환 접수의 경우에는 1588-1 336 번으로 연락하시면 방문해서 점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AS 접수를 하실 수 있으니 파세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AS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맺음말 

 그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이용시에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실 일이 생기시면 가서 살펴보신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 종류 및 상담 전화번호
개인통관고유번호 신청 방법 및 번호 확인 방법
보국전자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lg 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삼성 에어컨 필터 청소 방법 상세 안내
캐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구입 전화 문의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