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구입 전화 문의

2020. 5. 27.
캐리어 에어컨 이용시 문제가 생기면 고객 센터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유지보수 관련된 내용을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리어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캐리어 에어컨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제품 구입을 문의하시거나 또는 전화를 통해서 제품구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 센터 문의 전화 번호는 1588  8866번입니다. 그리고 제품 구입 문의는 1588-8855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온라인 서비스 문의도 운용하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캐리어에어컨 유지보수 안내


 그럼 기본적으로 캐리어 에어컨 유지보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연간 유지 보수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유지보수를  할 때 사전 정비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정기적으로 방문해서 점검하고 기기 성능을 최적화 할 수가 있습니다. 월 1회에서 2회 정도 방문해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와 필터 청소 등을 진행하구요, 기기 성능 최적화를 통해서 냉동기 수명을 연장하고 유지비를 절감할 수가 있습니다. 연간 유지보수 관련된 문의는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어컨 순정부품 관련 문의 와 시스템 순정부품 그리고 설치 자재와 법용 부품 구입 문의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예방정비 안내


 드럼 캐리어 에어컨 정비 중에서 에어컨을 오래 사용하기 위한 기본적인 사항들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일반적으로 에어컨 유지보수와 정비 필요한 사항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정비란 어떤 것을 말한다면 에어컨의 성능을 장시간 유지하기 위해서 기본적인 기계들을 정비 하는 것입니다. 압축기와 압축기 오일필터 그리고 오일 부품을 청소하고 점검하게 되고요, 많이 발생되는 고장원인을 사전에 체크해서 고장이 생기기 전에 좋지 않은 작업을 일반정비에서 하게 됩니다.  특히움직임이 많은 작동 부위와 센서류 아 콘덴서 가스켓 교체 등의 작업이   많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세관 정비도 함께 진행이 되는데요, 세관 정비는 응축기 나 증발기 튜브 안쪽에 이물질이나 여러 가지 물질들이 쌓여서 굳어진 것들을 제거해서 냉동기 효율을 향상시키는 작업을 말합니다.

 다음은 냉동기 정비주기를 표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매년 해야 되는 정비 항목과 2년에서 3년 정도 기간에 해야 되는 정비항목 그리고 3년에서 4년 정도  기간에 해야 되는 정비 항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반 정비와 기계회관 정비는 매년 해야 되고요, 컴프레서 오버홀 가슴이 오버홀 그리고 화학세관의 경우에는 2년에서 3년 마지막으로 설비 점검은 3년에서 4년 정도 기간에 점검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비 교체는 냉동기가 노화되거나 성능이 많이 떨어지게 되었을 때 점검으로 안 되는 상황에서 장비를 교체하게 됩니다. 냉동기 노후로 인한 교체 임에도 냉매 규제에 따른 교체 수요도 있고요, 시스템을 변경하게 되거나 증축으로 인해서 보수하기 될 때 장비를 교체하게 됩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기본적인 보수 사항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캐리어 에어컨을 오래 사용하고 계신다면 이와 같은 사항들을 참고하셔서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참고하셔서 에어컨을 최대 성능을 잘 활용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 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 종류 및 상담 전화번호
캐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구입 전화 문의
보국전자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안내
심야전력 기준 시간, 요금 안내 및 신청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