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안타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 유안타CMA 플러스 캐시백 등

2020. 5. 21.
이번 글에서는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유안타 유안타증권  체크 카드  혜택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카드 종류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종류 안내


 유안타 증권은 다양한 체크카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체크카드마다 특징이 다르구요, 유안타증권에서 주식 거래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체크카드를 먼저 3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 CMA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유안타 CMA  플러스 체크카드는 CMA 수익률은 기본이고요, 최대 연 5% 캐쉬백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이 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 계좌는 CMA 계좌입니다. 그리고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서 캐쉬백에 차이가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1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연 3% 캐쉬백이 되고요, 3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연 5% 캐쉬백이 됩니다. 상당히 많은 캐쉬백이 되기 때문에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회비는 없습니다.  캐쉬백 많이 되는 카드를 찾으신다면 유안타 cma 플러스 체크카드를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유안타 스탁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유안타 스탁 플러스 체크카드는 주식 약정금액 별 최대 1%까지 캐쉬백 혜택이 있습니다. 만약에 100만원이상 약정을 한 경우에는 카드 사용금액을 0.5% 캐쉬백을 받을 수 있고요, 1,000만원 이상 약정한 경우에는 카드사용금액에서 0.7%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잃어 이상 약정 시에는 카드사용금액 어 1%를 캐쉬백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계좌는 위탁 계좌에서 이용할 수 있고요, 연회비는 없습니다.


 유안타 데일리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안내


 다음은 유안타 플러스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여러가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많이 쓰면 쓸수록 할인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생활에서 알뜰하게 카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없습니다. 가능한 계좌는 CMA 계좌 위탁계좌에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대형마트나 의료 그리고 트렌디 샵과 편의점에서 이용하실수 있구요, 택시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안타 라이프플러스 체크카드 안내

 유안타 라이프플러스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밀착형으로 할인 서비스를 제공 하는데요, 편의점에서 통신요금 가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계좌는 CMA 계좌 위탁계좌에서 이용하실수 있구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요 커피전문점과 베이커리 20% 할인도 되고요, 영화와 통신요금도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에서 20% 할인이 되는 것도 있고요, 티켓링크 프로야구 예매도 20% 할인이 됩니다.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되는 부분에 대해서 높은 수준을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한 triplus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면 많은 절약 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카드도 연회비가 없습니다.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장점 안내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에서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면 W CMA 통장을 수익률과 체크카드 상품별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 ATM 기 CD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편의점 서비스 내용은 다음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체크카드 사용 시의 연말정산 소득공제 율 30%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연말정산 총급여 25%를 초과하는 카드 사용액 중에서 이와 같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 기준과 방법은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삼성페이 나 LG 페이 그리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과 같은 간편 결제 서비스를 연동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발급 방법 안내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발급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는 온라인으로 발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가능한 시간은 오전 8시에서 저녁 10시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평일과 토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도 신청하실 수 있고요, 당사의 CMA 계좌 주식회사를 보유한 고객에 한해서 인터넷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기존의 보유한 체크카드와 동일한 카드로 선택할때에는 재발급 되어 교부 된다는 점도 참고하기 바랍니다.

 온라인 발급 시에 체크카드 수령을 한 다음에 당사의 카드 사용 등록을 해야 정상적으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카드 사용 시에는 포항 매체인 여기 필수적입니다. 만약에 보안카드를 분실하거나 손실이 된 경우에는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시면 새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발급 주의사항 안내
 유안타증권에서 체크카드를 발급할 때 몇 가지 주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융투자상품의 경우에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서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구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 유의사항은 다음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발급 방법과 장전 그리고 유의사항도 함께 알아보았구요,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종류에 대해서 혜택과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체크카드를 잘 골라서 선택하시면 알뜰한 카드 사용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국민연금 상담 신청 방법 및 문의 전화번호 안내
인터넷 사기 전화번호 조회, 계좌 조회 방법 안내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