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 종류 및 상담 전화번호

2020. 5. 14.
운송 물류 서비스 회사인 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포장이사 서비스 이용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통운 포장이사 서비스는 가정 이사서비스를 비롯해서 대단위 이전까지 다양한 범위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정 이사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통운 포장이사 서비스 장점 안내

.

대한통운 포장이사 서비스는 오랜 세월 물류노하우를  축적해 온 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데요 비용은 다소 비싼 편에 속하지만 서비스 질이 아주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작은 물건 하나 까지  고급 포장제를 이용해서 선택하게 보장을 해주는 것으로 이사가 시작이 됩니다.  그리고 운송도 숙달된 음성 기사분들이 안전하게 작업을 하고요 파손품이 발생하게 되면 확실하게 AS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이사도 중에 파손부위 발생되면 책임 여부로 상당히 골치 아파질 수 있는데요 대한통운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하면 그런 고민을 상당부분 덜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이사를 새로 들어가는 집에서 물건을 배치할 때도 어떻게 배치해 달라는 말만해 주게 되면 원하는 대로  배치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작은 물건도 이야기만 해 주면 꼼꼼하게 배치를 해주기때문에 이사 이후에도 크게 정리할 필요 없이 한번에  큰짐부터  작은 지금까지 정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사가 끝난 다음에는 청소까지 깔끔하게 마무리를 해주는데요 새로 이사간 집에서 물건들이 너저분하게 널려 있거나 지저분한 상태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집에 들어갈 수가 있도록 책임지고 완벽하게 마무리를 해주게 됩니다.

대한통운 포장 이사 서비스 종료 안내

그럼 대한통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사서비스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한통운 프리미엄 포장이사 서비스

먼저 살펴볼 이사 서비스는 프리미엄 포장 이사 서비스입니다. 이사를 할 때 고가의 물건이 많이 있거나 파손이 되지 않게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경우에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는 이사 전담 매니저가 참여해서 이사 작업을 총괄하게 된다 그리고 5톤 차량 한대 기준으로 200만 원 이상의 비용이 들어가게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때는 작업원이 4명이상 들어가게 되고요 주부 사원도 두 명 이상 참여하게 됩니다. 프리미엄 이사인만큼 비용도 많이 들어가지만 그만큼 높은 수준의 이사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사서비스를 이용하면 포장부터 최대한 세심하게 포장 정리해서 운송을 하게 되고요 운송 가정에서도 무진동 차량을 이용해서 운송을 하게 됩니다. 또한 물건을 옮기는 과정에서 확실한 외부 보강작업을 한 다음에 운송을 하기 때문에 이사 전후에 파손되는 부분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리 서비스도 확실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식기류는 세척 후에 정리까지 마무리를 해주게 되고요 방과 거실도 청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방과 욕실 베란다 청소 비롯해서 액자와 커튼도 부착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불과 의류의 경우에는 흰 장갑을 착용해서 세심한 손길로 깔끔하게 정리 정돈을 해줍니다.

대한통운 고급형 이사 서비스

대한통운 고급용 이사 서비스는 입주 전후 클리닝 서비스는 옵션으로 제공 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이사에 필요한 상해 더 붙여서 깔끔한 정리정돈까지 확실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옆에 예상 비용은 5톤차량 한대 기준으로 110만 원 이상이 예상됩니다. 작업원은 세명에  주부 사원 한 명이 투입되게 됩니다.

대한통운  표준형 이사 서비스


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표준형 이사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준형 이사 서비스도 이사에 필요한 필수적인 부분들을 빠짐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장부터 전용 포장 박스를 이용해서 물건이 파손되지 않게 이동을 하고요 운송도  외부 보강 작업을 7시 한 다음에 물건을 옮기게 됩니다. 그리고 정리정돈도 기본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부족함 없는 이사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통운 표준형 이사서비스 예상 비용은 5톤 차량 한대 기준으로 80만 원 이상이 예상됩니다. 작업원은 세 명이 투입되며 주부사원도 한 명 됩니다.


이와 같이 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이사서비스를 종류별로 살펴 보았습니다.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860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 궁금한 점 안내

 대한통운은 다른 업체보다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하는데요 그 이유는 다른 업체와 다르게 재활용 자재를 사용 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문적인 이사 작업원들로만 작업을 진행 하기 때문에 전문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삿날 평일과 주말 가격차이에 대해서 문의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금액 차이는 없지만  이사가 많은 주말이나 이삿날에 이사하는 경우에는 조기마감이 되기가 쉽기 때문에 한 달 정도 전에 일정을 잡아야 된다고 합니다. 또한 사다리차 이용 등과 같은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이삿날에 비용이 더 비싸기 때문에 비용 상승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 점심 식사나 수고비 와 관련된 문의가 있는데요  대한통운의 경우에 이 부분은 기본적으로 이사비용에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고비를 별도로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비용은 다른 이사 서비스에 비해서 다소 높은 편이지만 확실한 이사 와 AS까지 보장하는 대한통운 이사서비스를 선택해서 깔끔하게 이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럼 참고하셔서 이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 에어컨 필터 청소 방법 상세 안내
이사 가스렌지 철거비, 연결비 비용 안내-서울,경기도 차이
대한통운 화물보관 서비스 문의 전화 및 소규모 보관 안내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 종류 및 상담 전화번호
pdf 이미지 워드 엑셀 상호 변환 사이트 ilovepdf.com 안내
수원시 상수도 사업소 민원 전화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