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이미지 워드 엑셀 상호 변환 사이트 ilovepdf.com 안내

2020. 5. 13.
PDF 변환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PDF를 이미지로변환 하거나 PDF를 추가하거나  하나의 PDF 파일을 두 개로 나누거나 두 개의 PDF 파일을 하나로 합치는 작업도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해서 가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 그래서 다양한 PDF 관련 작업들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PDF 워드 이미지 변환 사이트 ilovepdf.com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I love pdf.co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사이트에서는 PDF 관련된 작업들을 대부분 모두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PDF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이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떤 기능들을 지원하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I love PDF  사이트에서 가능한 PDF 작업 소개

이 사이트에서는 PDF 파일을 다양하게 다를 수가 있습니다.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작업은 두 개의 PDF 파일을 하나로 합치는 작업입니다. 두 개의 파일을 업로드해서 PDF 합치기 작업을 실행하면 곧바로 하나의 PDF로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PDF를 두개로 분리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문서의  페이지를 독립된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PDF 파일의 용량이 크다면 파일에 품질은 최대로 유지하면서 PDF 용량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PDF 압축 작업도 인사이트에서 실행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것 뿐만이 아니라 PDF 파일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PDF 워드 파일  사이의 벽 워드파일 PDF로 변환 하는 작업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pdf를 모두 파일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파워포인트를 PDF로 변환 하거나 PDF 파일을 파워포인트 파일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작업은  엑셀 PDF 변환과 PDF 엑셀 변환도 지원합니다. 이와 같은 문서 파일 상호간의 변환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PDF 파일을 이미지 파일로 변환 하실수가 있습니다. PDF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하거나 jpg PDF 변환 작업도 가능합니다.  이런 작업들을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상에서 실행 하실수가 있습니다.

파일 변환 작업 뿐만이 아니라 PDF 문서에 페이지번호를 추가하는 작업도 손쉽게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번호 위치와 크기 그리고 폰트도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보안이 필요한 PDF 문서라면 워터마크를 삽입 하실 수도 있고요 PDF 파일을 회전하는 작업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html PDF 상호 변환도 가능하고요 PDF 파일이 손상되었을 경우에 파일이 열리지 않는다면이 사이트에서 손상된 PDF 파일을 복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정도 기능이라면 PDF 작업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기능을 지원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작업 뿐만이 아니라 PDF를 뭐 하는 작업도 하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 암호를 걸어서 파일 내용을 구할 수가 있고요 또는 PDF 잠금 해제 작업 또한 가능합니다.

PDF 파일에 특정페이지를 추가 하거나 특정 페이지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에도  I love PDF 사이트에서 작업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작업은 온라인상에서 PDF 파일이 나 워드 파일 등을 문서를 업로드한 다음에 해당 작업을 실행하는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이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히 오프라인상에서 프로그램을 구매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PDF 파일을 문서파일로 변환하거나 문서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 하고싶으시다면 이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체국 내용증명 서비스 이용안내
추석 인사말 정리 및 카드 보내는 방법입니다.
손없는 날 의미 - 이사하기 좋은 날은 언제이며 어떤 뜻인지 알아보자
pdf 이미지 워드 엑셀 상호 변환 사이트 ilovepdf.com 안내
엑셀 단축키 모음입니다. 실용성을 위주로 한 필수 단축키
누수 원인 5가지 분석 - 집에 물이 샐때 확인해보세요.
오선지 다운로드 방법 베스트 3 [빈 오선지 출력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