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안내

2020. 5. 13.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도는 홈페이지 고객 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SC 제일은행 홈페이지로 이동 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겠습니다.

.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SC 제일은행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상단 우측에 고객센터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상세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599 번입니다. 팩스를 이용할 때에는 02-2202-0916 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입니다. 은행 휴무일은 상담센터가 운영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보이스피싱 관련된 문이나 분실신고는 언제든지 연락해서 신고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ARS 업무코드

그럼 전화 상담을 이용할때 ARS 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피싱이나 분실신고의 경우에는 1번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담보대출은 2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용대출은 3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장기 대출이나 카드문의 관련된 것은 4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금이나 펀드 보험 관련된 문의는 5번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모바일이나 인터넷 뱅킹은 6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외환 관련된 업무  문의는 7 번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중소기업 고객은 8 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르신 고객은 9 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SC 제일은행 프리미엄 고객 상담 전화번호는 1577-1 599 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요  어르신 전용 고객상담 번호는 02-2146-6688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SC 제일은행에서는 이와 같은 전화상담 이후에도 이메일 상담과 채팅상담 그리고 바로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이메일 상담이나 채팅상담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급하게 문의사항이 생겼을경우에 전화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조치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SC 제일은행 고객상담 전화번호를 참고하셔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
국민연금 상담 신청 방법 및 문의 전화번호 안내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생활안정자금 대상, 지원 내용 신청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