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등 상담안내

2020. 5. 13.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B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분실 신고 시 이용할 수 있는 긴급 연락처 등을 안내하고 있는데요 KB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

KB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가시면 상단에 고객센터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 번입니다. 그리고 분실 신고 나 가맹점 승인 관련된 문의사항은 1588-1788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카드 사용 등록에 관한 문의사항은  1670-4040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공 사업이나 바우처카드 관련된 문의는 1599-7900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영상 수화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070-7451-9521 번으로 연락하시면 대구요 자동 납부 나 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의 경우에는 1577-9900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금융서비스 나 결제와 신차구매 금의 경우에도 다음 연락처를 참고하셔서 연락하시면 되구요  국민카드에서 발송하는 광고 문자 차단을 하려면 080-023-8700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 안내

그럼 전화로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셨을 때 이용할 수 있는 ARS 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1588-1688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ARS 서비스로 연결이 되는데요 여기서 개인회원은 1번을 누르시면 상세 안내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분실이나 보이스피싱 관련된 문의를 하시려면 8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지내요 너의 경우에는 결제 금액이 나 바로출금 과외 사용내역 조회 등을 하실 수가 있고요 이용 한도 조회 그리고 카드자동납부 등의 서비스를 ARS를 이용해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담원 연결은 0번 인데요 상담원과 직접 상담을 하시고 싶으시면 0번을 누르시면 하고 잠시 기다리시면 상담과 연결이 됩니다.  만일 상담원 연결 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경우에는 연락처를 먼저 남겨 놓고 상담원이 시간이 가능해지면 연락해 주는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 다

KB 국민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그럼 다음으로는 KB 국민카드를 이용하다가 분실하였을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분실신고 전화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KB 국민카드 분실 신고 전화번호는 1588-1788 번입니다.

KB 국민카드 이용시에 도난이나 분실 또는 기타 상담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문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채팅을 이용 해서 상담을 하는 것도 가능하구요 이메일 상담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고객센터 페이지를 보시면 자주하는 질문을  정리해 놓은 페이지가 있는데요 여기서 기본적인 사항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이러한 질문 답변 항목에서 해결되지 않는다면 앞서 설명드린 채팅이나 이메일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유안타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 유안타CMA 플러스 캐시백 등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