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펭카 한정판 펭수카드 혜택, 발급 방법 안내

2020. 5. 13.
펭카 한정판 카드 발급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펭수가 처음나왔을 때부터 봤지만, 이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줄은 몰랐네요. 펭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지갑에 펭카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펭카 혜택과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펭카 디자인 

펭카는 두가지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KB 국민카드 펭카이구요,  첫번째 디자인은 펭수가 전면에 크게 나와있는 사진 형태입니다. 펭하를 외치듯 펭카를 외치는 펭수의 모습이 귀엽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디자인은 펭모티콘인데요, 펭수 이모티콘이 그려진 귀여운 형태의 카드입니다. 색감도 좋네요.
.


KB 국민카드에서 펭수의 인기를 직감하고 펭카를 발급한 것 같은데요, 사람들의 엄청난 호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펭카 혜택안내

그럼 펭카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펭카는 실속형으로 이것저것 골고루 할일은 받을 수있도록 설계된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은 10퍼센트 청구할인 받을 수 있구요, 이동통신요금은 2천5백원 환급할인 됩니다. 그리고 CGV 극장할인은 35퍼센트 환급할인 되구요

연회비는 없구요, 체크카드로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다를 혜택들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외식 이용시 아웃백이나 빕스를 20퍼센트 환급할인 받을 수 있구요, 커피는 스타벅스 20퍼센트 환급할인 됩니다. 그리고 놀이공원은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는 50퍼센트 환급할인 됩니다. 편의점의 경우는 GS25 에서 5퍼센트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서점은 교보문고에서 5퍼센트 환급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 이것저것 골고루 알뜰하게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네요, 20대 30대 펭수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딱 좋아할 만한 할인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펭카 할인 서비스를 받을 때이용금액 기준과 전월 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용금액 기준은 대부분 이용금액 건당 1만원에서 2만원까지 할인 적용이됩니다. 다음 표를 통해서 이용금액 기준과 전월 이용실적 기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을 기준으로 최근 1개월간 이용실적이 70만원 이상시에 면제를 받을 수 읬십다. 이는 펭수 노리체크카드를 비롯해서 동일계열카드 이용 금액 포함입니다. 그리고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의 경우에 2천5백원 할인받을 수 있구요, 이용금액 건당 5만원 이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1회이구요. 그리고 각각의 이용에 대해서 전월이용실적 기준이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전체 할인 한도에 제약이 있는데요, 전월 20만원 이상은 1만원까지 30만원 이상은 2만원까지, 50만원 이상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 5만원까지 통합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각각을 할인 항목에 대해서  할인 조건과 실적 조건을 상세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펭카 대중교통 청구  할인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최대  한 달에 이용금액 2만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고요 시외버스 고속버스 공항버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리고 실적 조건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다음은   펭카 이동통신  요금 환급 할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동 통신 요금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카드로 이동 통신 자동이체를 등록한 경우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CGV 환급할인의 경우에는 이용 금액 건당 1만원에서 2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구요  한번에 최대로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은 7,000원입니다. 이러한 환급할인은 현장구매로 받을 수도 있고요 CGV 홈페이지 나 CGV 앱 결제를 통해서도 환급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할인해서 제외가 되는 경우는 상품권 구매에 경우나 매점이용 금액은 제가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아웃백 빕스  할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한 번에 최대로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은 만 원이고요 상품권이나 백화점 대형할인점의 입점해있는 점포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20% 환급할인의 경우에는 최대한 할인금액 4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환급 할인도 상품권 구매 나 선불카드 구입과 충전금액에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놀이공원 이용시 에버랜드와 롯데월드에서 50%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한 번에 최대 할인 금액 25,000원까지 받으실 수가 있고요 현장티켓 구매인 경우에만 위와 같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융 수수료 면제 서비스는 인터넷 뱅킹이나 모바일뱅킹 폰뱅킹 할 경우에 타행이체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KB 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도 면제가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면제를 위한 조건은 서비스 이용일을 기준으로 해서 최근 한달간 카드 이용실적이 70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해당 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책을 많이 보시는 분이라면 교보문고 환급할인을 잘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용금액은 건당 2만 원에서 5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한 번에 최대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2500원입니다. 이와 같은 교보문고 환급 할인은 현장구매에서 이용하실 수가 있고요 교보문고 홈페이지 나 교보문고 앱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때 핫트랙스 이용 금액은 제외가 됩니다.


평수 KB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위와 같은 혜택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이 골고루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알뜰하게 카드 생활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크카드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그리고 평수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펭카를 이용해 보시면 여러가지면에서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유안타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 유안타CMA 플러스 캐시백 등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인터넷 사기 전화번호 조회, 계좌 조회 방법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