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4

포켓몬 go의 치솟는 인기, 구글 트렌드 검색량 추이 비교로 살펴보기, 포켓몬 고 검색량 비교 포켓몬 go가 몇일 사이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6년 7월 6일 처음으로 호주 뉴질랜드에서 출시된 다음 7월 7일 미국에서 출시된 이후로 몇일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초반 인기몰이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다음은 포켓몬 고의 유튜브 계정의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한번 보시죠. 대략 어느정도의 인기가 있는지 여러가지 방법으로 찾아보았습니다. 우선 포켓몬 관련 키워드를 입력해보았습니다. pokemonGo 키워드에 대한 구글 트렌드 결과가 놀랍네요. 거의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출시된지 몇일 되지 않았다는 것을 감안해 볼 때 앞으로 점점 더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것이 한국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고, 여러가지 문제로 제대로 된 플레이가 어려움에도 불과하고 포켓몬고 와 포켓.. 2016. 7. 13.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 방법 베스트 3 (네이버, 인크루트, 사람인 이력서 양식) 취업을 위해서 꼭 작성해야 하는 이력서, 이 이력서를 작성할 때 좀 더 깔끔하고 깨끗한 디자인의 이력서 양식을 사용한다면 자신의 이미지를 보다 더 좋은 느낌으로 어필할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이력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무료 이력서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것은 네이버 이력서 양식입니다. 한글한글 아름답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력서인데요. 심미적인면에서 안정적이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이력서 양식인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받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무료 이력서 다운로드 방법 베스트 1 - 네이버 이력서 다운로드 받기 우선 한글한글 아름답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의 한글 문서를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나오는 화면에서 워드를 클릭합니.. 2016. 7. 10.
견적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 네이버 견적서 다운로드 견적서를 처음으로 작성하려고 할 때 사용하기 좋은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견적서 양식 샘플을 참고하면 자신만의 견적서를 만들 수도 있고, 별다른 양식의 변경없이 기본적인 견적서 양식만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엑셀 견적서를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 우선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럼 다음처럼 메인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우측 상단의 한글 문서를 클릭합니다. 그럼 문서 양식 분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엑셀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운로드 가능한 문서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스크롤을 내려서 ‘상품견적서’를 찾습니다. 잘 찾으셨나요. 상품견적서를 찾으셨으면 위 그림처럼 체크표시를 합니다. 그리고 다시 화면을 위로 올려서 다.. 2016. 7. 10.
방산시장 가는 길 및 주소, 위치, 전철 노선, 영업시간 알아보기 제빵도구나 재료 혹은 포장지, 포장용기부터 인쇄 벽지 용품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이 방산시장입니다. 특히 제과 제빵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방산시장은 꼭한번 들러봐야할 곳 중의 한 곳이기도 합니다. 방산시장에 가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지하철과 버스 노선 정보, 그리고 영업시간과 주소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방산시장 가는 길 - 지하철 방산시장에 갈 때 지하철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갈 수 있습니다. . 을지로 4가역 6번 출구를 이용하면 가장 빠르게 방산시장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을지로 4가역에서 6번 출구로 나오면 벽지가게들이 왼편에 많이 있습니다. 6번 출구에서 나와서 곧방 직진해서 5분정도 걸어가면 바로 시장 입구가 나옵니다. 다른 방법은 종로 5가역에서 가는 방법인데요. 종로 5가역에서 7번 출구.. 2016.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