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3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인스타그램을 쓰다가 여러 가지 이유로 탈퇴를 하려면 간단하게 다음 방법으로 탈퇴하시면 됩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탈퇴는 계정삭제를 의미하므로 그동안 모아놓은 사진, 동영상, 댓글, 좋아요, 팔로워, 프로필 정보가 모두 삭제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계정을 일단 삭제하게 되면 같은 사용자 이름을 다시 쓸 수 없어요. 삭제한 계정도 되살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계정삭제는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 그럼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을 살펴볼까요. 우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페이지 그럼 계정을 삭제하는 이유를 물어보는 선택창이 뜹니다. 여기서 적절한 이유를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탈퇴 대시 잠시 쉬고 싶을 때는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를 할 수 있다는 안내도 함께 뜹.. 2016. 3. 24.
광양매화축제 가는길, 주소, 입장료, 프로그램, 광양 버스시간표 정보, 광양매화축제 정보 총정리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 광양매화축제에 가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긴 겨울이 가고 봄이 왔습니다. 봄에는 역시 꽃구경이 제 맛이죠. 그럼 우선 축제 소개부터 해볼까요. 광양 매화축제는 올해로 19회 째 열리는 지역축제입니다. 올해에는 3월 18일 부터 3월 27일까지로 축제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축체 로고와 캐릭터입니다. 봄 분위기가 물씬나는 느낌이네요. 자 그럼 이제 축제장으로 가볼까요. 광양매화축제 가는 길 축제장에 가기 위한 주소를 알려드릴께요. 광양매화축제 네비게이션 주소 내비게이션 : 광양시 다압면 신원리 575-12(둔치주차장) - (명칭검색: 청매실농원 등) 명칭으로 청매실 농원을 검색해서 가시면 편합니다. 아래 구글맵으로 한번 위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버스를 이.. 2016. 3. 15.
제주 공룡랜드 가는길, 공룡 랜드 위치, 공룡 공원 입장료 및 관람시간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제주도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제주도 공룡랜드에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제주도 공룡랜드는 공룡을 테마로 2007년 부터 개장해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도의 관광명소입니다. 한국, 중국, 일본이 합작해서 여러가지 공룡을 사실적으로 재현해 놓았습니다. 약 200여 마리의 다양한 공룡이 전시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교육 목적으로도 아주 훌륭합니다. 그럼 제주도 공룡랜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공룡랜드 주소 위치 및 가는 길 제주 공룡랜드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비를 이용해서 주소를 입력해서 찾아가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 2677-1. 전화 : 064-746-3060렌터카/자가용 공항 약11분(11.4km).. 2016. 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