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227

시력회복 운동, 마츠자키식 눈운동 방법 눈은 한번 나빠지면 다시 좋아지기가 어렵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인이 되면 시력이 고정되어 있다가 서서히 나빠진다는 것이죠. 그럼 정말 시력이 다시 좋아지는 방법은 없을까요? 라식이나 라섹 수술로 잘 보이게 할 수는 있지면, 자연적인 방법으로 수술없이 좋아지는 방법이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던 중에 정말로 수술없이 시력을 회복할 수 있는 시력회복 트레이닝 방법이 있어서 한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 시력 회복 트레이닝을 마츠자키식 시력 회복 트레이닝으로 알려져 있는 방법입니다. 일본의 신슈대학 교수를 지낸 이학박사 마츠자키 이사오 씨가 소개한 방법입니다. 그 자신도 시력을 0.3에서 1.5까지 올린 경험이 있다고 하니 더 흥미롭게 느껴집니다.우선 마츠자키씨는 눈의 시력이 나.. 2015. 12. 30.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새해가 되면 올해의 새로운 계획도 세우고 마음가짐도 다시 가다듬게 됩니다. 그리고 올해는 더 즐겁고 기쁜일이 많이 생겼으면하는 바람도 각자 가지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만일 올해에 어떤 것들일 주의하고 조심해야할지 미리 알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럼 그에 미리 대비해서 어려움이 온다면 피해를 줄일 수 있고, 기쁜 일이 온다면 충분히 기쁜 마음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 세시 풍속 중에 토정비결이 있습니다. 토정비결은 조선 중기의 학자 토정 이지함이 지은 도참서 입니다. 개인의 사주중 태어난 연, 월, 일 세가지로 일년의 운수를 달별로 보는 방식입니다. 토정비결은 조선 말기 이후부터 세시풍속으로 자리잡았던 것으로 짐작된다고 합니다. 새해는 어떤해일지에 대한 궁금증, 기대감, 그리고.. 2015. 12. 30.
무료 오늘의 운세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가끔 오늘의 운세를 보면 일상의 깨알같은 재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료 오늘의 운세 추천 1 - 네이버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중에서 아마 가장 쉽게 볼수 있는 것이 네이버 운세일 것 같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늘의 운세를 입력하시면 다음처럼 바로 운세 보기 생년월일 창이 뜹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누르면 바로 오늘의 운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오늘의 운세 추천 2 - 신한생명 생활서비스 운세 서비스 오늘의 운세를 쉽게 볼 수 있는 곳으로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가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생활서비스 코너에 운세, 사주 코너가 있습니다. 여기서 오늘의 행운예감을 찾아서 자신의 생년월일시를 입력합니다. 그럼 여러.. 2015. 12. 26.
화천 산천어 축제 가는길과 입장료 및 필수 준비물 6가지 화천 산천어 축제에 다녀오실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을 위해 축제에 즐겁게 다녀오기 위한 자료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화천 산천어 축제 입장료부터 준비물까지 정리해보았으니 찬찬히 읽어보시고 잘 준비해서 여행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터로 보는 화천 산천어 축제 소개 화천 산천어 축제는 2003년에 처음시작되어서 해마다 이어지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축제입니다. 그동안 많은 인기를 끌면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곤 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되기도 해서, 공인된 축제라고 생각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진행되어 온 역사와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등을 봤을 때, 화천 산천어 축제로 다녀오시기로 하셨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한번 이 때까지의 산.. 2015. 12. 24.
평창 송어 축제 입장료 및 필수 준비물 6가지 평창은 국내 최대의 송어 양식지입니다. 그리고 평창의 맑은 물과 깨끗한 자연환경으로 인해서 송어가 맛있기로도 유명합니다. 이런 평창 송어의 특징을 잘 살려서 해마다 평창에서는 송어 축제가 열리는데요, 꽤 인기가 많아서 해마다 많은 사람이 다녀가곤 합니다. 이번 겨울에 평창 송어축제에 다녀오실 계획이라면 준비물을 미리미리 잘 챙겨가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평창 송어 낚시 체험 이용권 가격 그럼 우선 송어 낚시 체험을 위한 이용권 가격입니다. 다음 표는 1인 기준입니다.비용은 텐트 낚시터, 얼음낚시터, 일반 낚시터에 따라 달라지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의자와 낚시대를 빌릴 수도 있지만 미리 준비해 간다면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놀이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데.. 2015. 12. 22.
실업급여 신청방법, 실업급여 종류, 지급요건과 수급 자격 총정리 실업급여는 근로자가 실직했을 경우에 재취업 활동 기간에 급여를 소정 제공해서 재취업 기회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하지만 이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수급자격을 잘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적절한 실업급여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실업급여에 대해서 수급자격과 수급기간, 실업급여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실업급여 수급자격실업급여는 우선 4대보험에 대해서 실업이라는 보험사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받는 경우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때 실직기간동안에 적극적인 재취업활동을 한 사실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실업을 하더라도 신청하지 않고 재취업을 하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퇴직 직후에 바로 실업급여를 신청하셔야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5.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