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15

고양이 해로운 음식 베스트 8 - 고양이 주의 음식들 고양이를 처음 기르게 되면, 고양이의 음식에 많은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주로 고양이 사료를 먹이지만, 고양이가 워낙 호기심이 많은 동물이다보니, 주인이 무엇인가 먹고 있으면 주변에서 먹고싶다는 눈빛으로 빤히 쳐다보고 있기도 합니다. 그럴 때 사람이 먹는 음식을 줘도 괜찮을지 고민을 하다가, 무의식중에 고양이에게 음식을 주기도 하는데요. 차칫 잘못하다가는 이렇게 무심코 준 음식으로 인해 고양이가 병들고, 고통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사람에게 약이디고 좋은 효과를 주는 음식이지만, 고양이에게는 독이 되고 병을키우며, 고양이의 수명을 줄일 수 있는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대표적으로 고양이에게 위험한 음식 8가지를 소개드립니다. lurk by Daniel-Dank.com 고양이 수.. 2014. 9. 24.
기도 제대로 하는 방법에 관한 책 '기도 내려놓기' 추천 어릴적 어머니께서 집 안에 촛불을 켜놓고 새벽같이 일어나셔서 기도를 하신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 때는, 무엇 때문에 저렇게 기도를 하실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새벽 어스름한 공기 속에서 촛불과 기도하시는 어머니의 모습이 평온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로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한 책을 읽었습니다. '기도, 내려놓기'라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의 마음속에 남아있는 어머니의 모습이 다시 기억났습니다. 기도란 무엇인지 사실 잘 몰랐던 것 같습니다. 사람의 힘으로 어떻게 하지 못하는 순간, 위급한 순간과 그리고 어떤 큰 일을 앞둔 시점이 되면,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은 마음이 일어나는 것, 그리고 그 때 하는 바람과 기원들이 기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간절히 원하는 바를 이루어지도록.. 2014. 9. 24.
렌틸콩 다이어트 부작용 네가지 이효리씨의 렌틸콩 식단이 알려진 뒤로, 렌틸콩이 새롭게 조명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영양성분과 높은 담백질 함량,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렌틸콩을 이용한 다이어트도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렌틸콩에도 부작용이 있는데요, 렌틸콩을 이용한 다이어트시 유의해야할 렌틸콩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Lentil Tide by mikeyp2000 렌틸콩 다이어트시 유의해야할 렌틸콩 부작용 첫번째 - 장내 가스 다량 발생 렌틸콩을 다량 섭취할 경우에, 렌틸콩에 포함된 다량의 섬유소가 장에서 미생불의 번식을 촉진하는 프리바이오틱스로 작용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개체수가 많아진 장내 미생물들은 다량의 가스를 방출하게 됩니다. 이 미생물들은 유산균처.. 2014. 9. 24.
고양이 낚시대 장난감 만드는 방법 집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면, 고양이를 데리고 놀 때, 고양이의 흥미를 끌 장난감이 필요한데요, 어떤 장난감에는 고양이가 크게 반응하지 않고 어떤 장난감에는, 아주 격렬한 반응을 보이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희집 고양이는 특히 새모양이나 소리가 나는 것에 민감한 것 같은데요.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의 특징을 잘 살린 장난감 만드는 법을 소개드립니다. 고양이 용품 파는 온라인 사이트를 보면 Da Bird 란 장난감이 있습니다. 새 깃털모양의 형태에 새소리와 비슷한 소리를 내어서 고양이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장난감인데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고양이를 낚는 고양이 낚시대같습니다. 고양이를 낚는 장난감인데요. 이런 형태의 장난감만 있으면, 고양이의 혼을 쏙 빼놓을 수 있습니다. 한번 고양이 낚.. 2014. 9. 23.
쥐젖 제거하는 방법, 쥐젖의 원인, 쥐젓 치료법에 대하여 어느날 의식하지도 못하는 사이에 피부 어딘가에 조그마한 피부 돌기가 생긴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것을 쥐젖이라고 하는데요. 우선 사마귀나, 다른 병에 의한 것이 아니고 피부 조직이 늘어난 것처럼 생겨 있다면 쥐젖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쥐젖이 얼굴이나 눈에 잘 띄는 부위에 생겨 있다면,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됩니다. 그럼 쥐젖이란 무엇인지, 쥐젖의 발생 원인과 쥐젖의 치료방법, 쥐젓 제거 방법에 대해 조사한 내용입니다. 쥐젖이란?흔히 쥐젖이라고 불리는 피부 돌기의 정확한 명칭은 '연성 섬유종'입니다. 즉 아주 작은 섬유질로 된 종양이라는 말입니다., 악성은 아니어서 크게 문제되지는 않지만, 방치하면 점점 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발생 원인 원인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 2014. 9. 18.
강화도 외포리 선착장 시간표, 차량요금, 전화번호, 신분증 정보 강화도 외포리 선착장에서 출발하는 배편 요금 정보입니다. 볼음도, 아차도 주문도행 요금표이구요, 일반 요금과, 인천시민 요금 정보입니다.인천 시민은 할인이 많이되는데, 인천시민요금할인을 받으려면 신분증을 제시해야합니다. 아래 사진은 외포리 선착장 차량 편도요금 정보입니다. 차량요금은 꽤 비싸니, 차를 가지고 강화에서 외포리 선착장을 통해 이동하신다면, 비용에 대해 사전에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강화도 외포리 선착장에있는 운항 시간표인데요, 기상상황에 따라 변동이있을 수 있으니, 외포리 선착장에 전화로 문의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 외포리 선착장 문의전화 번호 032-932-6619 그리고 2014년 6월 1일부터 강화도 외포리 선착장에서 볼음도, 아차도, 주문도로 갈.. 2014. 9.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