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피자 온라인 모바일 할인 받는 방법 안내

2018. 11. 16.
미스터 피자를 이용 하시는 분이라면 온라인 모바일 할인 하는 방법을 통해서 저렴하게 피자를 구입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미스터피자 할인 받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살펴 보도록 하겠는데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메뉴 우측에 할인 안내 항목이 있습니다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할인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의 종류에는 제휴카드 할인과 방문포장 할인 그리고 온라인 할인 모바일 할인 e 쿠폰 할인과 같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온라인 항목을 선택해서 클릭합니다 그럼 온라인 할인 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구요 쿠폰은 회원가입시에 곧바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간은 1개월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프리미엄피자 할인쿠폰은 온라인 주문시에만 사용이 가능하구요 제휴할인이나  기타 할인 과 중복해서 적용 받을 수는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때에도 프리미엄 피자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정보 수정 시에 즉시 제공 받을 수 있고요 한 달에 한 번에 한정 해서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이 쿠폰은 역시 온라인 주문시에만 사용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미스터피자 온라인으로 주문할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생일 기념 쿠폰 있습니다. 



생일 기념 쿠폰은 회원정보에 기재된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해서 생일 일주일 전에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유효기간은 한 달이기 때문에 생일 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생일 기념 쿠폰도 온라인 주문시에만 사용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피자 온라인 모바일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미스터피자를온라인으로 주문할 때 참고하면 좋은 것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피자 주문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온라인으로 주문하실 수 있구요 예약 주문할 경우에는 피자 를 받고 싶은 시간 이전의 두시간 전에 주문하셔야 원하는 시간에 피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주문을 한 다음에 취소를 하고 싶을 때에는 주문이 완료된 시간부터 3분 이내에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전화 가능한 콜센터 전화번호는 1577-0077 번입니다 피자를 주문할 때 최대로 주문 가능한 수량은 최대 5판 가지고요 만약에 6 반 이상을 주문할 때는 콜센터로 연락하셔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샐러드 팩을 제외한 주문 금액이 만 4천 원 이상일 때에는 모바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미스터피자를 주문할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중에 모바일 할인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고전영화 추천 베스트 1. 12명의 화난 사람들
용문사 템플스테이 신청방법 및 프로그램, 가는 길 안내
미스터피자 온라인 모바일 할인 받는 방법 안내
유아 추천도서 목록 - 2016년에서 2017년까지 도서관 사서추천 도서
(추천 영화) 망설일 때 행동하라,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검암동 맛있는 수제 맥주집 0.4km 에서의 여유
남산타워 레스토랑 이용 시간, 메뉴, 요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