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폴로연질캡슐 효능 복용법 부작용, 피로회복 구루병 예방 효과 안내

2018. 8. 24.
가나 폴로 연질캡슐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나 폴로 연질캡슐 피로회복과 구루병  예방에 효과가 좋은 종합 비타민제 인데요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고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복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나 폴로 연질캡슐은 다음과 같은 효능과 효과를 같습니다. 비타민 A 와 B1, B2,  비타민 C 그리고 비타민 D를 공급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육체피로 나와 있는 병 중이나 병 후에 체력 저하 발생할 경우에 복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발육기나  노년기에도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뼈나 이의 발육불량에도 좋구요,  구루병을 예방하는데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복용하는지 용법과 용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인의 경우에는 하루에 두 번 복용하면 되구요 한번에 캡슐 하나를 복용하시면 됩니다.

가나 폴로 연질캡슐 주의사항안내



가나폴로 연질캡슐 복용할 때 다음과 같은 주의 사항을 잘 확인하신 다음에  구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먼저 임산부의 경우에는 비타민 A를 적정량 이상 투여 하게 되면 선천성 기형이 발생 위험이 있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임신 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리고 과칼슘혈증이 있는 경우 또는 3개월 미만 영아에게는 투여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콩이나 땅콩에 과민증이 있는 환자도 투여 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음 주의 사항을  잘 확인하신 다음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가나폴로 연질캡슐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장기간 고용량을 투여할 경우에는 내성이 생길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라고요 이러한 고용량 부여에 의해서 소화성궤양이나 강내성 손상 또는 간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주의 사항에 대해서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복약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나 폴로 연질캡슐 복약 하였을 때 대변이나 소변 색깔이 변할 수 있고요 만약에 발진이 생기는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1개월 이상 투여할 경우에도 등산 개선이 없는 경우라면 전문가와 상의를 하시길 바라고요 당뇨 검사를 받을 때에는 사전에 의료진에게이 약을 복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엔 가나 폴로 연질캡슐 보험급여 정보 안내입니다.

참고로 비타민 C에 대한 약리작용 정보를 찾아 봤습니다. 비타민 C는 인체에 필수적인 비타민으로 생체활성 과정에 필수적인 물질로 관여 한다고 합니다. 즉 세포간 물질과 콜라겐은 유치와 형성 조직 재생해 관여하고요 다양한 물질대사 작용에 관여하는 필수적인 물질이라고 합니다. 비타민 C가 부족할 경우에는 괴혈병과 연골 그리고 뼈조직 등의 퇴행성  변화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비타민 C가 부족할 경우에는 변화 치아가 불완전하기에 성장을 하거나 잇몸출혈 그리고 치아 악화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적절한 비타민 c 의 보충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가나 폴로 연질캡슐 효능과 복용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1 폴로 연질캡슐은 피로회복과 구루병에 효과가 좋은 종합비타민제라고 할 수 있고요 필요시에 위와 같은 주의 사항을 잘 확인해서 복용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 다음에 복용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나폴로연질캡슐 효능 복용법 부작용, 피로회복 구루병 예방 효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