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사랑택배 한약택배 서비스 이용 요금 및 배송 조회 안내

2018. 8. 2.
이번 글에서는  한의사랑택배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의사랑택배 한약 배송을 전문으로 하는 택배 업체인데요 한약 뿐만이 아니라 일반 택배도  취급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의사랑택배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전화 예약 방법을 비롯해서 택배 요금과 참고 사항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의사랑 택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세한  안내를 택배 이용 안내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의 사랑 택배를 이용하기  위에서 전화로  예약 접수를 하실 수 있는데요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7시까지  전화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4시간 연락 가능한 번호는 1600-1055 번입니다. 예약 가능한 시간 이외에는 다음 날 집하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한의사랑택배 기본 운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요금은 극소형과 소형 그리고 중형과 대형으로 구분되어서 요금이 부과됩니다.  그리고 서울과 수도권 지방별로 요금에 차이가 있습니다. 



극 소형의 경우에는 2 kg이야 60cm 이하인 경우가 해당이 되구요  요금은 서울지역은 4,000원 수도권 지역은 5,000원 지방은 5,000원입니다. 그리고 소형은 10kg 이하인 경우 있고요 서울은 6,000원 지방과 수도권을 경우는 7,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kg 이하는 중형에 해당되구요 서울지역은 7,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수도권과 지방은 8천원입니다. 30kg까지는 대형으로 분류가 되어서 서울은 8,000원 수도권과 지방은 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약 박스 경우에는 대형 용량을 기준으로 요금이 책정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크기와 무게 중에서 큰 값을 기준으로 요금이 적용되구요 도선료가 발생할 경우에는 추가로  정상 되게 됩니다. 다음은 추가요금에 대한 안내입니다. 섬 지역별로 도선료에 차이가 있고요 다음 표를 통해서 해당 도선료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한의사랑택배를 이용해서  물건 파손이 되거나 분실되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사고 처리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표를 통해서 사고가 났을 때 저리 규정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한약 제품의 경우에는 파손시에 원가 변상 기준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연배송시에는 운송료 환불을 받으 실 수 있구요, 7일이상 지연배송인 경우에는 분실이나 멸실에 준하는 가격을 배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자기 유리재품의 경우와 일반제품의 경우에 어떤 기준으로 사고 처리가 되는지도 다음 표를 통해서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의사랑 택배를 이용 할 때 당일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일 직배 지역인 경우에는 오후 7시에서 11시 사이에 배송이 되게 되구요 당일 10시 이후에 배송될 때에는 전화 통화 후에 배송이 됩니다. 사무실에 경우에는 별도 표기가 없는 경우에는 그 다음날 배송이 되구요 생물이나 파손 우려가 되는 물건의 경우에는 택배로 보내실 수 없습니다.

한의사랑택배를 이용해서 택배를 보낼 때에는 운송장에 굵은 선안의  내용을 직접 기재해서 제품에 부착 하셔야 되구요 물품 가액을 꼭 기재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방문하지 않구요 특별히 취급을 주의해야 되는 물건의 경우에는 보호재로  잘 포장을 해야 하며  물건 종류에 따라서 예약 취소가 될 수도 있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택배 예약을 할 수 없는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예약을 할 수 없는 상품으로는 포장 불량으로 인한 파손이 우려되는 상품 또는 부패가  우려되는 상품이나 다른 화물을 오염시킬 염려가 있는 품목의 경우에는 택배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건당 30만 원을 초과하는 예술품이나 귀중품도 택배로 보내실 수 없고요 가격을 환산할 수 없는 물건을 경우에도 택배로 보내실 수 없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편법상  제한 물품도 보내실 수 없구요 현금 어음 수표 유가증권  등과 같이 현금화가 가능한 품목도 택배로 보내실 수 없습니다. 중량이 20kg을 초과하거나 해변의 합이 260 cm를 초과하는 물건을 경우에도 보내 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유리제품의 경우에는 파손면책이 적용이 됩니다.  다음 표을 통해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으로 한의사랑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의사랑택배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에 조회 서비스 항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조회 서비스 항목을 클릭 해서 들어가시면 배송 조회 안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배송 조회 안내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하늘사랑 운송장 고객정보 배송조회 항목을 왼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배송조회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송장번호로 조회하는 방법과 고객정보로 조회하는 방법 두 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방식을 이용 해서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배송현황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한의사랑택배를 이용할 때 알아두면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한의사랑택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전화 예약 접수 가능한 시간과 기본 운임에 대해서 살펴 보고 배송 조회 방법과 기타 택배 이용 시 유의 해야 될 사항들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 보았습니다.



택배 배송 서비스 종합 안내 리스트
2016년 추석 택배 마감일 안내입니다.
주소 영문변환, 영어주소 변경 사이트 베스트 3
한의사랑택배 한약택배 서비스 이용 요금 및 배송 조회 안내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 한번에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우체국 택배 이용시간, 마감시간 및 주의점 알아보기
대신택배 요금 조회 및 지점 조회 홈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