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문화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7. 3.
이마트에서는 매장에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마트 문화 프로그램에 관련된 문의나 프로그램 관련 안내를 받기 위해서 문화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계시면 편리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이마트 문화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이마트문화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을 통해서 다음과 같이 검색해 보면 간단하게 홈페이지 링크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점포찾기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지역별 이마트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점포 찾기를 통해서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지역에 있는 이마트 매장 이름을 리스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이마트 매장을 선택하시면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예시로 가든파이브 이마트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이마트 점포찾기 항목에서 가든파이브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해당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다음과 같이  가든파이브 점의 대표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문화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가든파이브 문화센터 전화번호는 02-411-1250 번입니다. 참고하셔서 문의 사항 있을 때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가는 길 안내를 비롯해서 주차장 정보와 층별 안내 등의 매장정보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이마트 해당 매장을 방문할 때 사전에 교통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문화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거나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을 때에는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이마트 문화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신 다음에 문의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 건강 정보
이마트 문화센터 전화번호 안내
구글 어낼리틱스 블로그 이탈률, 반송률, 종료율이란?
검색엔진 순위 비교 - 2016년 상반기 네이버 vs 다음 vs 구글 검색량 비교
승용차 요일제 자동차세 혜택 정보 및 신청방법과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