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 위치 안내

2018. 6. 25.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매장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에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고요 코스트코 홈페이지를 통해서 빠르게 찾아 가는 길을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코스트코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서 관련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서 다음과 같이 코스트코를 검색하면 곧바로 코스트코 코리아 홈페이지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이 링크를 이용해서 코스트코 한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우측 상단에 매장 찾기 항목이 있습니다.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전국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에 위치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도시명을 입력하고 검색할 수 있는 검색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예시로 인천 지역에 있는 코스트코를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을 입력한 다음에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인천 지역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인 송도점을  가장 상단에 확인하실 수 있고요 가까운 거리순으로  코스트코  광명 점과 그다음 순위로 가까운 곳에 있는 양평점 그리고 일산점, 양재점을 순서대로 표시를 해 줍니다.  그리고 우측에서 지도상에서 해당 매장을 표시를 해 주기 때문에 어디쯤에 코스트코 매장이 위치하고 있는지 손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또한 해당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매장 전경과 함께 코스트코 매장에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이메일 주소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코스트코 매장을 영업 시간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코스트코 광명점의 경우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는 의무휴무 일로써 해당 매장이 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종류에 대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매장위치는 지도상에서 찾아 볼 수도 있는데요 매장 찾기 페이지 예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전국지도 와 함께 코스트코 매장에 위치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도를 확대하면 다음과 같이 각각의 지역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을 위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전국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위치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고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해당 매장으로 가는 길을 비롯해서 해당 매장을 영업 시간 그리고 휴무일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하는 서비스 종류도 함께 살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이용하려고 하는 코스트코  매장정보를 방문 전에 자세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코스트코 이용에 관련된 문의사항을 문의하려고 한다면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899-9900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까지입니다. 1월 1일과 설날 그리고 추석은 고객센터를 운영 하지 않고 휴무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코스트코에 문의사항이 있을 때 메일로도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관련된 이메일  문의와 코스트코 매장에 관련된  이메일 문의가 서로 구분되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본인이 문의하려는 상황에 맞게 해당 이메일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 몰 관련된 문의는 온라인 회원서비스 나 온라인 주문과 결제 그리고 배송과 관련된 문의사항을 문의하실 수 있구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물건을 환불과 반품에 관련된 문의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매장 관련된 문의 사항은 코스트코 회원카드 가입과 변경 안내 그리고  회원 카드 갱신 관련된 문의 사항 그리고 매장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매장에서 구매 아 물건을 환불과 반품에 관한 문의도 코스트코 매장문의 이메일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코스트코 매장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와 같은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고요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 건강 정보
2016년 추석 택배 마감일 안내입니다.
크롬에서 네이버 검색하는 방법 간단하게 적용하기 - 네이버 퀵 서치(Naver Quick Search) 확장 프로그램
대신택배 요금 조회 및 지점 조회 홈페이지 정보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일 안내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 위치 안내
코스트코 환불 반품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