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체국 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5. 7.
이번 글에서는 우체국을 이용할 때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문의하실 수 있는 우체국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콜센터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체국 홈페이지로 이동에서  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와 같은 검색 엔진을 통해서 우체국을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로 간단하게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메인 페이지를 보실수있구요 메인페이지 하단에서 곧바로 우체국 콜센터 연락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1300 번입니다. 



이용 가능한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구요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해외에서 우체국콜센터를 이용 하시는 경우에는  82-2-2108-9895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아내를 받으실 수 있구요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문의가 가능하면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해외고객의  경우에는  해당 문의전화를 이용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에서는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 과제 메뉴를 보시면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우측에 고객센터 항목을 들어가시면 궁금한 점에 대한 질문과 답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화로 문의하시기 전에 자주하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시면  궁금한 점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자주 하는 질문 항목을 간단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자주하는질문 중에서 가장 많은 질문 10가지를  현장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로 고객센터에 근무시간과 주문 취소 교환 반품에 대한 내용 그리고 배송 관련된 내용에 대한 문의가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체국에서는 채팅 상담과 화상 수화 상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전화 상담이 불편하구나 곤란한 경우에는 이와 같은 채팅 상담과 화상수화 상담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은 365일 24시간 제공하고 있구요 화상수화 상담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24시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문의는 국번없이 110번으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우체국 관련  채팅과 화상 수업 문의전화는 국민콜 110 서비스를 통해서 제공이 되는데요 행정기관 채팅 화상 수화 상담 서비스 통합에 따라서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정부민원안내 시스템입니다.



이와 같은 국민콜 110 서비스를 통해서 우체국 관련된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안내 동의 하신 다음에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상담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우체국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우체국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알아 보았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체국서비스인 만큼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 콜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천일택배 배송조회 방법 안내
택배 배송 서비스 종합 안내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