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산타워 자물쇠 구매장소 안내

2018. 3. 15.
남산타워에서 연인과 함께 방문하셔서 시간을 보내실 계획이라면 자물쇠를 사가지고 방문하시면  자물쇠를 사랑의 증표로 걸어 놓을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서 자물쇠를 어디서 구입을 해야 되는지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 자물쇠 구매 장소는 남산타워 내에 있는 기프트샵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기프트샵에서  판매하는 자물쇠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핫 아이템에서 사랑의 자물쇠 세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의 자물쇠 세트는  연인들을 위해서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자물쇠로서 두 개의 자물쇠와 하트 모양을 열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이 12,000원입니다.

그리고 연인들을 위해 한 세트 자물쇠 이외에도 사랑의 자물쇠를 색상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색상을 선택에서 구입하실 수 있고요 하나에 8,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자물쇠를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 샵은 남산 타워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층에서 다양한 기념품과 함께 잠을 3도 함께 구입하실 수 있으니 남산타워에 방문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남산타워 자물쇠를 구매하시려는 분이라면 남산타워 기프트샵에서 판매하는 자물쇠는 다소 비싼 느낌이 있는데요 이때는 남산타워에 가시기 전에 명동에 있는 다이소 방문하셔서 자물쇠를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명동역점은 명동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로 명동역에서 남산타워로 가시는 분이라면 다이소에 들려서 구입하셔서 가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자물쇠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자물쇠는 한 개에 2천 원 정도 하구요 그리고 자물쇠 글을 적을 수 있는 닌텐도 천 원에 같이 구매해서 뜻 깊은 의미를 자물쇠에 적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자물쇠 종류에 대해서 간단하게 다이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자물쇠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다음과 같이 1600원 짜리 미니 자물쇠를 구입하실 수도 있고요 2800원 나는 텍스트 자물쇠를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자물쇠는 대략 2,000원 대회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므로 남산타워 기프트샵 보다 훨씬 저렴하게 자물쇠를 구입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남산타워에 방문해서 느낌은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자물쇠 구입할 장소를 사전에 한번 체크해 보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 자물쇠 구매장소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