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산공원 주차장 요금, 이용 안내

2018. 2. 23.
승용차를 이용해서 남산에 가실 때에는 남산까지 차량으로 가질 수가 없도록 통행 제한 되어 있는데요  따라서 승용차는 인근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됩니다.이 때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 중에서 남산공원 주차장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남산공원주차장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 도시자연공원 홈페이지에서 남산 공원 주차장 이용안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남산 도시자연공원 주차장은 남산도서관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승용차  주차요금은 5분당 150 원입니다. 그리고 16인승 이상 차량의 경우에는 5분 당 450 원입니다. 장애인이나 상이유공자의 경우에는 80%를 할인받으실 수 있고요  총 주차가능대수는 72대로서  주차 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필요시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문의전화는 02-318-5575 번입니다. 


주차 공간이 남았는지에 대한 문의나 기타 주차장 이용 문의를 하실 때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남산도시자연공원 홈페이지에 주차장 안내가 다소  간략한 느낌 있어서 추가로 남산공원주차장 정보를 살펴 보았습니다. 남산공원 주차장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1가 100-266에  위치 하고 있구요 공영 주차장입니다.

위치는 다음지도를 통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남산케이블카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 차량을 주차하신 다음에 남산 케이블카를 이용해서 남산으로 올라가시면 편리하게 남산타워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남산공원 주차장 이용요금과 이용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남산에 가실 때 주차장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교통정보 종합 안내입니다.
남산공원 주차장 요금, 이용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
남산타워 가는길 순환버스 상세 안내
청계산 등산로 지도 및 예상 소요 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