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2. 13.
우리은행을 이용할 때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 문의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 센터에서는 다양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을 통해서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찾아서 들어가시면  상단 메뉴에 있는 전체서비스 항목을 살펴보시면 고객광장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고객센터에 다양한  서비스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우리은행 상담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서비스항목에 보시면 사고신고 전화접수 항목이 있는데요 여기서 일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사고 신고 전화 접수 번호는 1588-5000 번과 1599-5000 번입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우리은행으로 연락을 할 때는 82-2-2006-5000번으로 연락하시면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좀 더 상세히  우리은행 전화 상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좌측에 있는 편리한 서비스 항목을 보시면  전화 상담 메뉴가 있는데요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우리은행 전화 상담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상세 안내 페이지로 들어가서  우리은행에서 지원하는 전화 안내 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전화 상담은  앞에서 소개해드린 1588-5000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되구요 국민 주택 기금 관련  상담은 1599-0800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외국인을 경우에는 외국어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1599-2288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국어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언어는 영어와 중국어 그리고 일본어,  베트남어, 몽골어, 태국어, 인니어, 캄보디아어, 우즈베키스탄어, 필리핀어가  지원이 됩니다.

전화 상담을 하실때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내용에 따라서 번호를 눌러서 상담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우리카드  관련된 문의는 1번이구요,  보이스피싱 신고 나 분실신고는 2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잔액 조회는 3번 이구요 우리 은행 송금 관련 서비스는 4번입니다 다른 은행 송금 서비스는 5번 이구요 거래내역 조회는 6번입니다.  영어로 문의할 때는 7번을 누르시면 되고요 상담 직원은 0번을 누르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그리고 빠른말 서비스는 별표를 누르시면 됩니다.


빠른말 서비스 코드는 다음 표를 통해서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우리은행을 이용할 때 문의사항이거나 이따 은행업무를 보실 때 이와같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은행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보이스피싱 신고 방법 안내
KB 국민카드 연회비 환급, 면제 조건 등 안내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안내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안내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