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토요일 배송여부 안내

2018. 2. 13.
경동택배를 이용할 때 문의사항이 있거나 배송조회를 하고 싶은 경우에  이용하실 수 있는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경동 택배 토요일 배송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와 같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럼 홈페이지로 이동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 우측에 고객지원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에 들어가시면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전화번호는 1899-5368 번입니다.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경동택배 이용시에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 또는 기타 요청 사항에 대해서 문의를 하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 문의는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상담 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평일에는 오전 7시부터 저녁 5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 12시부터 1시까지는 이용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화문의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를 하실 수 있는데요 고객지원 항목에서 고객의 소리 메뉴로 들어가시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 유형을 선택하시고 접수자 성함과 연락처 그리고 이메일 및 운송장 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한 다음에 제목과 내용을 입력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전화문의나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를 하시기 전에 자주 묻고 답하는 질문에 대해서 정리해 놓은 글들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화물 접수와 배송문의 그리고 반품문의를 비롯해서 사고접수 와 포장문의까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정리 되어 있으니 한번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예를 들어서 배송문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운송장이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물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도착 영업소에서 물품배송 여부를 확인하거나 CS 팀에 연락을 하시면 확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품은 기본적으로 보낸 다음 날에 받아보실 수 있는 익일 택배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에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서 배송이 지연될 수 있 참고하시고요 추석이나 설 연휴와 같이 물량이 많을 때도 배송지연이 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를 보낸 다음에 배송조회는 경동택배 홈페이지에서 운송장조회 항목을 통해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앞서 설명드린 경동택배 고객센터 연락처인 1899-5368 번으로 연락하셔도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했는데 운송장 번호가 일치하는 자료가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올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거나 배송조회를 이용해서 다시 확인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운송장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메인페이지 중앙에  다음과 같이 운송장 조회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해서 경동택배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는 숫자만 입력 한 다음에 검색을 하시면 해당 물품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는 4개월 이전에 운송장 번호는 조회 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경동택배 영업소로 문의를 할 일이 생긴다면 영업소 조회를 통해서 경동택배 영업소를 검색한 다음에 연락처를 확인하셔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 조회를 하게 되면 상세한 위치 정보 와 함께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경동택배를 이용할 때 문의사항이 있을 때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상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는 토요일에도 기본적으로 배송을 합니다. 하지만 기사님의 사정으로 인해서 배송이 지연되거나 영업소에 사정으로 인해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토요일 배송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배송정보는 다음과 같은 배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해서 확인을 하시거나 경동택배 영업소로 연락을 하셔서 확인을 하시면 정확한 배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설이나 추석과 같은 택배 물량이 많을 때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토요일에 배송이 어려운 경우도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경동택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택배 배송 서비스 종합 안내 리스트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토요일 배송여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