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은행 ATM 위치 확인 방법 안내

2018. 2. 11.
하나은행에서 은행 업무를 보실 때 하나은행 ATM 위치를 찾는 방법을 알고 있으면 빠르게 찾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 영업점에 방문 해서 은행 업무를 보실 수도 있지만  간단한 업무라면 하나은행 ATM 기를 이용해서 업무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그럼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ATM 기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인페이지 가장 하단에 다음과 같은 영업점찾기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영업점찾기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나은행 영업점찾기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국내와 해외에 있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ATM기 위치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자동화 코드를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이 이 기기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한 서비스를 원하는 것이 아닌 경우에는 전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지역을 입력한 다음에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해당지역에 있는 ATM기에 리스트를 보실수있구요 리스트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우측지도에서 상세 안내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예를 들어서 강남 지역에 있는 하나은행 ATM 기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영업점 코너를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이 테헤란로  대공빌딩에 있는 하나은행 ATM 기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인근 자동화코너 항목을 클릭하시면 여기서 가장 가까운 인접한 ATM 기 위치를 잘 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ATM 기 상세정보를 통해서 설치 장소를 비롯해서 오시는길과 문의전화 그리고 입금 업무 가능 여부와 통장 업무 가능 여부 및 운영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헤란로 대공빌딩 하나은행 ATM 기에서 가장 가까운 자동화 코너는 강남구  역삼 1동 우체국에 설치되어있는 ATM 기라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하나은행 ATM 기 위치를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하나은행 해외 영업 영업점 위치도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셨을 때 하나 은행 업무를 보실 일이 있으시다면 이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영업점을 찾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도쿄에 있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해외영업점지도 표시에서 일본을 선택하시면  일본에 있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여기서 동경 지정을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이 지도상에서 상세한 위치와 해당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하나은행 ATM 기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과 영업점을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ATM 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와 영업시간도 함께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 업무를 보실 때 이와 같이 사전에 검색 해 보신 다음에 찾아 가시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구마모토 공항 이용안내
하나은행 ATM 위치 확인 방법 안내
대구은행 ATM 위치찾기 및 영업시간, 수수료 정보 총정리
신한은행ATM 위치 확인 방법
국민은행 ATM 위치 확인 방법 안내
직업 경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