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1. 24.

SK 텔레콤을 이용 하시는 분이라면 알아  두시면 좋을 SK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번 시간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SK 텔레콤을 이용 하고 계실텐데요 SK 텔레콤이용시에 휴대폰 요금제변경 인하 기타 부가 서비스 신청을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구요  만일 휴대폰을 분실했을때 긴급 분실 친구가 필요할 경우 SK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계시면 신속하게 대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SK 텔레콤 홈페이지 T 월드로 이동에서 고객센터 정확한 전화번호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월드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상단메뉴에 고객센터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이용안내  항목 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페이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스마트폰이나 이동 전화를 이용 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동 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가장 간단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번호 인 114 번입니다. 휴대폰에서 바로 114를 누르면 SK 텔레콤 고객센터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이 번호는 외워 두시면 유용하게 쓸수 있는 번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휴대폰에서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할 수 없는 상황에에는 정확한  SK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야 하는데요 이때는 다음 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번호 구요  0 8 0- 011- 6 0 0 0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유료 전화번호도 있는데요 1 5 9 9- 0 0 1 1  번으로 연락하셔도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기왕이면 무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에 연결이 원활하지 않는다면 유료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기다림 없이 빠르게 연결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이 전화로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상담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실 때 또는 긴급한 상황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통화 품질 문제나 분실이나 습득 관련 문이 그리고 로밍 상담은 365일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연락하셔서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SK 텔레콤 ARS 번호 안내

 그럼 다음으로는 이런 전화 문의를 할 때 알아두면 좋은 ARS 서비스코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RS전화 문의는 다양한 항목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다음 각각의 항목별 이미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RS로 연결이 된 다음에 1번을 누르시면  사용 요금과 소액 결제 그리고 수납이력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청구 요금과 실시간 요금조회 그리고 잔여 기본통화 조회를 하실수 있구요, 소액결제 한도조회 와 차단 신청,  요금 납부 안내,  선택약정할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2번은  데이터 리필과 부가서비스 신청과 취소에 대한 항목입니다.이 항목을 통해서 부가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취소를 하실 수 있구요 데이터 리필도  신속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3번 코드 안내입니다. 휴대폰 분실 신고가 필요하다면 여기서 신고를 하실 수 있구요 통화 품질 문제나 트래픽 관리 문제 휴대폰정지 문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4번 코드는 로밍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로밍 분실 정지를 하고 싶을 때에는 4번 코드에 1번을 선택하시면 빠르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구요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 신청 로밍 시  주의사항안내 예를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기기변경 가입 상담은 5번 코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5번 코드를 누르면 가입자 정보를 확인한 다음에 상담사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그리고 곧바로 상담사와 통화를 하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건 다음에 다음에 바로 0번을  누르시면  상담사와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가능한 서비스는 일반상담과 요금 상담 그리고 t 로밍 상담과 기기변경 상담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 텔레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이상으로 이동 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은 SK 텔레콤  유선전화 고객센터에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는 이동전화서비스 와  별개의 번호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무료 상담 전화번호는  0 8 0- 816- 2000 번입니다.  그리고 유료 전화번호는 1 6 0 0- 2000 번 입니다.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ARS 코드가 적용이 됩니다. 1번 코드는 인터넷 가입 시에 전문상담사를 연결 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구요 입원은 요금과 이사 와 같은 다양한 변경 요청 시 상담사와 연결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번 코드는 해지를 하고 싶을 때 전문상담사와 통화를 하시고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4번 코드는 AS 나 장애처리가 필요할 때 상담문의를 하실 수 있는 ARS  코드입니다.

 이상으로 SK 텔레콤 고객 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1 1 4 번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지만 휴대폰 분실 시에는 별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유선 서비스 전화번호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필요한 경우에 ARS 코드를 알고 계시면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SK 텔레콤을 이용 하시는 분이라면 필요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의 미래, 조립형 스마트폰 Phoneblocks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엑스페리아 z2 (experia z2) 솔직 담백한 사용기
안드로이드용 키보드 추천 A키보드
타이핑하기 좋은 스마트폰 사이즈는?
CJ 헬로 모바일 알뜰폰 vs KT 기본 요금제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