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온천 스파월드 할인 및 이용 요금 안내

2018. 1. 19.

이번 글에서는 자연용출온천 수로 유명한 덕구온천스파월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덕구온천스파월드를 이용할 때 이용요금과 할인에 대해서 살펴보고 덕구온천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덕구온천 리조트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온천 소개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덕구온천 스파월드는 응봉산 중턱에서 저절로 솟구쳐 나오는 자연용출온천 수를 이용한 휴게시설입니다.  


이러한 자연용출온천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자연적으로 솟구쳐오르는 온천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인공적으로  모토로 뽑아 내지 않아도 되구요 양이 풍부해서 따로  배우거나 다른 물과 섞지 않는다고 합니다.

 덕구온천에 온천수는 42.4’C   정두언 도로소음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는 온천 수입니다. 따라서 따로 온천수를 배우거나 시킬 필요가 없는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온천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천수에는 중탄산나트륨이나 칼륨 칼슘 철 탄산과 같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신경통이나 류마티스 근육통 또는 피부질환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덕구온천 주변에는 경관이 뛰어난 응봉산과 죽변 항의 입구요 죽변항에서는 대게와 회를 맛보실 수도 있습니다. 덕구온천 리조트 안에서도 다양한 휴게시설이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온천은 고려 말기의 전무라는 사람이 사냥을 하던 도중에 상처를 입은 멧돼지가 계곡에서 몸을 싣고 손살같이 도망가는 것을 보고 귀하게 여겨서 살펴보니 온천이  있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곳을 인근 주민들이 관리에 온 것이 노천 온천탕으로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구요 현재 온천장까지 송수관을 연결해서 온천 스파월드 리조트로 개발해서 오픈 하였습니다.

 다음은 온천성분과 약리효과에 대한 안내입니다.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덕구온천  리조트 이용요금과 이용 안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기회를 통해서 온천장과 스파 요금을 살펴보실 수 있 습니다. 스타는 비수기와 성수기로 9분 되어 있습니다.  덕구 온천 온천장 이용 시간은 오전 6시에서 저녁 10시까지입니다. 일반 요금은 8,500원 이구요 소인은 5500원입니다. 단체 요금은 7,500원 이구요 숙박 고객의 경우에는 할인을 받아서 4천 5백원입니다.

 그럼 스파 요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비수기에는 주중에는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을 하구요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주중에는 일반 요금이  주말보다 더 저렴한 17,000원에 이용할 수 있구요  소인 요금과 숙박 고객 요금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수기 운영시간은  동계 기간에는 주중에는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을 하구요 동계 주말 기간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여덟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그리고 하계 시즌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성수기 요금은 가장 비싼데요 성인 일반의 경우에는 3만 3천원입니다.  그리고 소인요금의 경우에는 2만 4000원입니다. 숙박 고객에게 만 9800 원입니다. 

 이때 소인 기준은 만 24개월 이상에서 초등학생까지가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시즌별로  기간에 따라서 요금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제도는 중복해서 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점 역시 참고 바랍니다.

 다음은 덕구온천스파월드 프라이빗 스파 룸 이용안내입니다. 프라이빗 스파 룸은 2시간 이용가 3시간 이용으로 9분되어 있는데요  다음 표를 통해서 각각의 표준 요금과 비수기 요금 그리고 성수기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영복이나 수영모자 등에  옷을 대여하거나 물안경 구명조끼 등 필요한 물품들을 내야 할 때 대여비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수영복 대여는 3,000원 이구요 수영 모자는 2,000원에 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실 미납시에는 다음 표에 따른 요금을 내셔야 합니다. 다음 표를 통해서 가까이 물품을 되어 할 때 드는 대여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덕구온천스파월드 할인 안내입니다. 할인은 투숙객할인의  경우 온천사우나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파월드는 40%에서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수기와 비수기에는 할인율이 차등 적용이 되구요 이러한 할인 요금은 성인 요금을 기준으로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덕구온천 스파월드 이용 시 유의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덕구온천은 기본적으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중이나 주말 요금 그리고 성수기와 비수기 별로 이용요금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전에 요금을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성수기에는 사람이 많이 모일 수 있기 때문에 최대수용인원을 초과 할 경우에는 안전상의  문제로 인해서 입장이 제한 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발장이나 라커키를 분실하게 되면 제작비를 부담 해야 되기 때문에 분실 하지 않도록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덕구온천 스파월드 시설을 이용할 때  주의 사항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스파월드 입장 시에는 기본적으로 음식물 반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음료수나 물과 이유식 또는 씨없는 과일은 아니 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보트나 튜브 와 같은 물놀이용품의 경우에는 크기가 제한될 수 있구요 온천 내에서는 돗자리나 유모차를 가지고 가실 수 없다는 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망원렌즈의 카메라를 스파월드 내에서 사용할 수  없구요 슬리퍼 나 아쿠아슈즈 오리발 작용도 금지되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파월드 입장 시에는 반드시 수영복과 수영모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아닐 수영복 수영모를 가지고 가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여를 해서 착용한 다음에 입장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파월드 입장시는 오일이나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안전을 위해서 1.4m 이하의 어린이, 소인의 경우에는 안전장구를 꼭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4개월 미만  유아의 경우에는 증빙서류를 지참할 경우에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때는 반드시  방수 기저귀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서 보호자가 항상 동행 해 주시기 바라고요 만 5세 이상의 어린이의 경우에는 성별 구분해서 온천 사우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덕구온천스파월드 이용요금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그리고 온천 이용 시 주의해야 될 상황에 대해서도 살펴보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시설이기 때문에 주의사항을 잘 살펴보고 이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온천 -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이용시간 위치 요금 안내
덕구온천 스파월드 할인 및 이용 요금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
북수원 온천 가는길, 주소 이용요금, 주차요금 안내
용평 리조트 셔틀 버스 요금, 버스 시간표 및 예약하는 방법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