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온천 리조트 숙박 요금 안내

2018. 1. 18.

이번 글에서는 국민 보양 온천이라고 불리는 덕구온천 리조트 숙박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덕구온천은 경상북도 울진군 북면 덕구리에 위치한 온천 인데요 우리나라에서 한 곳 밖에 없는 자연용출온천입니다. 따라서 자연적으로 솟아나오는 온천을 아름다운 환경과 맑은 계곡 물 등 경치가 아주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온천입니다. 그럼 이러한 온천 여행을 위해서 덕구온천 리조트에서 숙박을 할 때 이용요금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럼 곧바로  숙박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숙박은 호텔과 콘도로 9분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스탠다드온돌 그리고 스탠다드 트윈 룸이 있구요 보다 고급 객실은 스위트 프리미어 객실 스위트 듀플렉스 객실 디럭스 패밀리 객실이 있습니다. 


그럼 각각의 객실별 요금에 대해서 다음 표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숙박 요금은 비수기와 성수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비수기에 스탠다드온돌 숙박 요금은 20일 만원이구요 성수기에는 23만 원으로 2만 원이 더 비쌉니다. 그리고 가장 비싼  객실은 스위트 듀플렉스 객실입니다. 스위트 듀플렉스 객실은 비수기에는 32만 원이고요 성수기에는 35만 원입니다. 그리고 모든게 싫은 인원 추가 시에 15,000원에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러한 인원 추가는 8세 이상인 경우에 적용이 됩니다.


 다음은 콘도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콘도는 스탠다드 22평 스탠다드 26평 그리고 스탠다드 35평이 있구요,  편백 스위트 22평과, 복층 스위트 22평, 디자인 스위트 22평과 키즈룸 스위트 26평이 있습니다.  각각을 콘도 객실 요금은 다음 표를 통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콘도 요금은 정상가와 정회원 요금으로 구분 됩니다. 그리고  주중 주말 성수기 요금 그리고 성수기 주말요금, 최성수기 요금이 각각 차이가 있으므로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이러한 추가 금액은 투숙기간에 따라서 금액이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은 덕구온천 리조트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패키지 이용시에는 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 다음처럼 시기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준비되어 있는 패키지 요금은 2018 년 새해 패키지 요금이 있구요,  셀프 다이닝 일류 셰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덕구온천리조트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공지 되어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살펴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각각의 호텔 객실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탠다드 온돌 객실 안내입니다. 스탠다드온돌 객실은 전통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다음은 스탠다드 트윈 객실 정보입니다. 스탠다드 트윈 객실은 보다 현대적인 공간 구성이 되어 있구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심플한 분위기가 나기 때문에 젊은이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욕실에는 온천수가 공급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스위트 프리미어 객실 안에입니다. 스위트 프리미어 객실은 보다 더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느낌을 살릴 공간으로써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위트 듀플렉스 객실 안내입니다.  스위트 듀플렉스 객실은 복층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넓은 공간감과 편안한 휴식의 적합하게 구매처 있습니다. 또한 창을 열면 응봉산이 바로 보이도록 되어 있어서 탁트인 공간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디럭스 패밀리 객실 아닙니다. 디럭스 패밀리 객실은 가족을 위한 객실로 써 전통 한식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을 잘 조화시킨 공간입니다. 따라서 가족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기에 적합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객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은 리조트 이용시에 유의 할 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체크인 안네인데요 체크인은 호텔 프론트 1층 또는 콘도 프론트 1층에서 체크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  각각의 해당 숙박시설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리조트 객실 입실 시간은 호텔의 경우에는 오후 2시에 입실 하실 수 있습니다. 콘도에 경우에는 오후 3시에 입실 가능 합니다. 퇴실은 호텔에 경우에 12시에 퇴실을 하셔야 되구요 콘도는 11시가 퇴실 시간입니다. 금요일과 법정공휴일 전날은 주말 요금이 적용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 주중 주말 상품에 경우에는 패키지 안내를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기본적인 덕구온천 리조트 숙박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이와같은 안내해 기회에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호텔이나 콘도로 전화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덕구온천 리조트 호텔 전화번호는 054-782-0677 번 입니다. 그리고 콘도 전화번호는 054-783-0811 번으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덕구온천 리조트 숙박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덕구온천 리조트에서 온천 여행을 하시 분이라면 각각의 객실요금가 시설을 잘 확인하신 다음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덕구온천 리조트 숙박 요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