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이치타키모토칸 온천 안내

2017. 12. 11.

이번글에서는 일본 큐슈 여행에서 갈만한 노천온천인 다이이치타키모토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다이이치타키모토칸 노천온천은 노보리베쓰 온천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료칸이라고 하는데요,전해내려오는 얘기로는 피부병으로 고생하는 아내를 위해서 찾은 온천이 효능을 발휘하자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으면 하는마음에서 다키모토 긴조라는 사람이 이 곳에 휴식공간을 지어서 만든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 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다이이치타키모토칸 가는 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천 위치는 공항에서 가깝고 삿포로에서도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다녀갈 수 있습니다. 삿포로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는 하루 한대가 운행하고 있으며 예약제로 운행됩니다. 


삿포로에서는 편도로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삿포로 출발시간은 14시이구요. 온천에서 돌아가는 시간은 10시입니다.

온천까지 신치토세 공항에서는 약 60분 정도 소요되구요, JR노보리베쓰역에서는 약 15분정도 소요됩니다. 자동차로 이동시에는 노보리베쓰 히가시 IC에서 약 12분 정도 걸립니다.


다이이치타키모토칸은 노보리베쓰 온천에서 가장 큰 대욕장입니다. 노보리베쓰는 일본에서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중의 한 곳인데요, 특히 이곳이 큰 욕장과 다양한 수질을 보유한 온천으로서 노천탕, 히노키탕, 기포탕, 증기탕 등 다양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천탕에서는 욕조에서 음료를 즐길 수도 있구요,  숙박자의 경우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별도 스위밍 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홋카이도 특유의 풍부한 식재료와 일본 전통 요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총 399실로써 화실이 대부분이구요, 싱글 8실과 트윈 8실, 그리고 화양실이 4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본식 객실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정갈한 느낌의 객실입니다. 

그리고 식사는 석식과 조식을 이용할 수 있구요, 예약 플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예약시 이용여부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온천은 약 35개의 온천탕을 갖추고 있구요, 특히 지고쿠다니의 경우 넓은 창으로 펼쳐지는 경치가 뛰어납니다. 대욕장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구요, 노천탕은 아침 6시부터 9시 30분까지 그리고 15시부터 24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료칸 체크인 마감 시간은 18시 입니다. 만일 18시 이후에 체크인을 할 경우에는 석식 제공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23시 이후에 체크인 할 경우에는 사전에 호텔에 연락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노천월풀, 온수풀, 워터슬라이더를 이용할 수 있구요, 이러한 부대시설 이용시에는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하고 이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다이이치타키모토칸 예약후 취소 안내입니다. 숙박계약 해지는 여관 및 호텔에 직접 신청해서 취소할 수 있구요, 취소시에는 위약금을 물게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약금은 다음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다이이치타키모토칸 이용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이 료칸은 일본에서도 유명한 온천천국으로 손꼽히는데요, 원천이 7개로써 용출량이 풍부하고 질좋은 온천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천을 이용하면서 풍광을 바라볼 수 있는 지고쿠다니 등을 이용해보면 몸의 피로가 눈녹듯이 사라질 것 같습니다. 다양한 온천과 부대시설이 있으므로 가족끼리 일본 여행을 가신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행 교통 정보 안내
다이이치타키모토칸 온천 안내
오키나와행 싼 비행기표 가격 알아보는 방법
제주도 온천 -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이용시간 위치 요금 안내
북수원 온천 가는길, 주소 이용요금, 주차요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