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컴바인 초간단 예약방법 안내

2017. 9. 15.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여행지에서 괜찮은 호텔에서 피로를 풀고 여행을 하는 것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좋은 호텔은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하는 것이 쉽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럴때 호텔컴바인 사이트에서 전세계 호텔 가격을 비교해보고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데요, 가격뿐만아니라 이용객들의 후기와 각종 서비스 제공여부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글을 통해서 호텔컴바인에서 호텔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알고보면 간단하니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호텔컴바인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네이버 검색을 합니다.

그럼 다음처럼 호텔컴바인 홈페이지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정식 명칭은 호텔스컴바인이군요. 하지만 편한데로 호텔컴바인으로 불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링크를 이용해서 호텔 컴바인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이 여행지와 체크인 체크아웃 날자 및 객실을 선택하고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전세계 호텔 가격비교를 위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군더더기 없이 바로 검색을 할 수 있도록 해 놓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예시로 일본 도쿄 호텔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여행지에 도쿄를 선택하구요, 체크인날짜와 체크아웃 날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객실에 성인 2인으로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도쿄지역의 호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설정한 예약날자는 예약이 많은 시기여서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60%가 예약이 완료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일 여기서 다른 날짜를 확인하고 싶다면 다른 날짜 검색하기 항목을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 우측의 큰지도 펼쳐보기 항목을 클릭하면 도쿄 지역 호텔 정보를 지도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원하는 포인트를 선택하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럼 다시 처음의 도쿄지역 호텔 검색 결과 리스트 페이지로 돌아와서 괜찮은 호텔을 찾아보겠습니다. 신주쿠 가부키초 타워 호텔을 살펴봇까요, 평점은 7.7로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옵션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든다면 바로예약 버튼을 통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전에 다른 호텔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신주쿠 뉴 시티 호텔을 한번 보겠는데요, 앞에서 찾아본 apa호텔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객 평점도 7.6점으로 괜찮은 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약시 선택기준이 확실하다면 좌측메뉴에서 필터링을 통해서 원하는 선택 범위 내의 호텔 방을 찾아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가격대 별로 필터링을 할 수 있구요, 호텔등급, 식사여부, 호텔 위치, 침대구성, 부대시설, 객실 설비 등의 다양한 선택 기준을 통해 필터링할 수 있어서 원하는 조건의 호텔을 찾기가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가격과 위치등을 고려해서 최종 선택을 한다음에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예약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Booking.com으로 이동해서 예약이 진행됩니다.

예시로 이번에 선택한 것은 전망을 고려해서 apa 호텔 신주쿠 가부키쵸 타워에서 숙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선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이 해당 호텔 정보 확인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예약하려는 호텔에 대한 간단한 정보들이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사이트에서 마지막 남은 객실 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최종 예약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앞에서 객실보기 버튼을 통해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호텔 정보 상세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호텔의 특징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금연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차장, 레스토랑, 장애인편의, 매일 객실 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객 평점과 이용후기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대략적인 호텔 서비스를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광객 평가 결과를 정리해서 우측 사이드바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다음과 같이 이 apa 호텔 신주쿠의 경우는 위치와 전방 그리고 청결, 친절함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사이드바에서 호텔 정보를 확인한 다음 바로 예약을 할 수 있구요, 

하단의 객실유형을 상세히 확인한 다음 예약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 침대와 선택사항 등을 꼼꼼히 확인한 다음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최종 예약확정을 하면 해당 호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조건에서 선결제가 필요없이 숙소에서 결제하는 경우도 있구요, 꼼꼼히 결제 조건을 확인하신 다음 결제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호텔컴바인 초간단 예약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호텔과 다양한 옵션이 있는만큼 조금 번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사이트에서 호텔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조건, 필요한 조건들을 선택해서 차근차근 결정해나가면 금방 원하는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호텔컴바인 초간단 예약방법 안내
여행 교통 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