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스컴바인 고객센터 문의방법 및 전화번호

2017. 9. 15.

호텔스컴바인은 전세계에 있는 호텔을 한번에 일괄적으로 검색하고 비교해 볼 수 있는 일종의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 본사가 있구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호텔 검색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호텔스컴바인 이용시에 전산오류나 사이트 이용시 문제가 있을 때 문의할 수 있는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호텔스컴바인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네이버에서 이와 같이 검색을 하면 바로 검색 결과에 고객센터 링크가 있습니다. 


이 링크를 이용해서 고객센터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혹은 구글을 이용해서 찾아간다면 호텔스컴바인 고객센터를 검색한 다음 나온 검색결과를 통해서 고객센터 이용안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상단 우측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문의하기 창이 팝업으로 뜨는데요, 이 창을 이용해서 문의사항을 접수할 수있습니다. 이름과 이메일 주소, 제목, 메시지를 입력한다음,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사항 접수가 됩니다.

그리고 호텔스컴바인 전화번호를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았는데요, 찾을 수 없었습니다. 현재 전화로는 문의할 수 없는 것 같네요.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위에서 소개드린 방법처럼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문의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전화번호 정보를 찾아보았는데요, 현재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문의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시 예약한 호텔을 취소하려는 문의는 실제 예약한 싸이트에서 취소문의를 해야합니다. 이는 호텔스컴바인은 중계사이트이기 때문에, 실제 예약은 해당 서비스 제공 호텔 홈페이지에서 진행 되기 때문입니다. 호텔마다 환불 취소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호텔의 예약 취소를 위해서 규정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호텔 전화번호도 호텔스컴바인은 보유하지 않기 때문에 예약한 호텔 사이트에 가서 전화번호 확인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텔스컴바인 고객센터 문의방법 및 전화번호
여행 교통 정보 안내
제주공항 근처 호텔 정보 검색 방법 안내
호텔컴바인 초간단 예약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