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지브리 미술관 예약 방법입니다.

2017. 9. 3.

도쿄 여행중에 꼭 한번 들러볼 만한 곳이 지브리 미술관인데요, 이번 글을 통해 미술관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타카 지브리 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지브리 미술관 정보 및 예약방법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지브로 미술관 미타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미술관 가는길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 지도를 살펴보면서 어떻게 찾아갈 수 있는지 가는길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브리 미술관에 가기 위해서는 도쿄 JR신주쿠역에서 츄오센 쾌속이나 소부센을 타고 가면됩니다. 하차역은 JR 미타카역입니다. 전철에서 내린다음 남쪽 출구로 나오면 되구요, 남쪽출구부터 타와가와죠스라고 하는 개천을 따라 걸어가면 됩니다. 


미술관까지는 15분정도 걸리니 천천히 주위를 둘러보면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브리 미술관을 왕복하는 버스도 10분에 한대씩 운영하는데요, 미타카역 남쪽 출구에서 탑승해서 미술관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편도 210엔, 왕복 320엔 이라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브리 미술관 개관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8시까지입니다. 그리고 매주 화요일이 정기 휴관일이기 때문에 화요일에 무턱대고 찾아갔다가 허탕치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브리 미술관 입장은 현장 예매가 불가능하며 완전 예약제로 예약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지브리 미술관 일본 주소입니다.

그리고 마타카 역에서 출발하는 순환버스 시간도 다음 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브리 미술관에서는 다양한 전시를 열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지브리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먹는 음식에 대한 전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애니메이션에서 꽤나 먹는 장면이 많이 나왔던 것 같은데요, 이번 전시를 통해서 음식이라는 관점에서 애니메이션을 새롭게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전시인 것 같습니다. 가까이 있다면 가서 보고 싶네요.

그리고 지브리 미술관은 정원으로도 유명한데요, 옥상 공중정원에 있는 로봇 군인 및 다양한 애니메이션 요소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그 느낌을 실물 조각으로 보면 감회가 새로울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매력적인 요소가 있는 지브리 미술관에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한번쯤은 찾아가보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입장권 예매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브리 입장권을 입장일과 입장 시간을 지정해서 이용하는 기명식 예약방식을 취하고있습니다.이 때 입장 교환권에 입장일과 입장하는 사람의 이름 정보, 여권 정보를 기입해서 입장할 수 있구요, 입장 가능 시간은 하루에 네번 가능합니다. 10시와 12시,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입장이 가능하니 여행일정을 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권 발매기간은 발매를 하는 해당 월로부터 4개월 앞까지만 발매가 가능합니다. 만일 9월에 발매를 한다면, 9월과 10월 11월 12월까지만 입장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매 가격은 19세 이상인 경우는 1천엔에구요, 13세부터 18세까지는 700엔입니다. 7세에서 12세까지는 400엔이구요, 4세에서 6세까지는 100에입니다.

일본 여행 출발전에 구입하는 방법은 지정 여행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구요, 한사람당 6장까지 가능합니다. 

상세한 예약 구입절차는 다음 구입 절차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 입장권 예매와 발매는 하나투어에 문의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상 도쿄 지브리미술관 예약방법과 지도를 통한 가는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본 여행에서 한번쯤 여유를 가지고 둘러볼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특히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키나와행 싼 비행기표 가격 알아보는 방법
일본 여행을 위해 가장 싼 비행기 표 구하는 방법
도쿄 지브리 미술관 예약 방법입니다.
여행 교통 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