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사이 쓰루패스 3일권 및 2일권 가격 및 이용안내

2017. 9. 2.

오사카를 포함한 간사이 지역을 여행한다면 간사이 쓰루패스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고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이번글에서는 간사이쓰루패스 3일권과 2일권이용 안내를 드리도록 하게습니다. 오사카인포 안내 페이지와 간사이 쓰루패스 두군데 안내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사카인포에서 대략적인 안내를 볼 수 있어서 먼저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인포페이지의 Plan 항목에서 관광지도 관광가이드 내려받기 페이지로 가면 저렴한 패스 안내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에서 간사이 쓰루패스 2일권 3일권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상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간사이 쓰루패스는 2일권과 3일권으로 두종류가 있구요, 스룻토 간사이에서 발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사이공항역에서부터 이용이 가능하구요, 발권후에 7개월간 유효합니다. 일단 시작하면 유효일수는 2일과 3일로 각각 나뉘구요, 연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가격 

간사이 쓰루패스 2일권 가격은 어른 4천엔이구요, 어린이는 2천엔입니다. 3


일권 가격은 어른 5,200엔이구요, 어린이는 2,600엔입니다.

이렇게 대략적인 간사이 쓰루패스 가격과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좀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쓰루패스 발권업체인 스룻토간사이 홈페이지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구글에서 간사이쓰루패스를 검색합니다.

이를통해서 간사이 쓰루패스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다음은 홈페이지 메인화면 이미지입니다. 간사이 쓰루패스로 전철, 지하철 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티켓을 이용해서 오사카와 고베, 교토까지, 그리고 나라 와카야마, 고야산까지 여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특이할만한 것은 3일권과 2일권 모두 비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유효기간 안에서 사용할 경우 꼭 연달아서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를들어 3일권의 경우 월요일 여행후에 화요일을 쉬고 앞으로 2일을 더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다음 그림을 보면 이해가 더 쉬울 것 같습니다 .하루는 멀리가는 일정으로 쓰루패스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고 그 다음날은 근처 관광지를 패스 없이 둘러본 다음 나머지 기간동안 패스를 쓸 수 있는 것입니다. 잘 사용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할인정보

다음은 간사이 쓰루패스 할인정보 안내입니다. 간사이 패스를 가지고 있을 경우, 전철과 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기본적인 사항이구요, 표를 매번 다시 구매할 필요도 없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철 주변의 주요 관광지에서 할인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우대는 스룻토간사이 홈페이지에서 상세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온천이나 박물관, 상점 미술관 등에서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니 자신이 가려는 곳 주변의 광광지 시설에서 할인을 해주는지 미리 확인해보면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이용가능 구간 안내

간사이 쓰루패스로 이용가능한 지역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스룻토간사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간사이 쓰루패스 이용지도 를 보려면 스룻토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이용가능 범위 항목의 지도를 클릭합니다.

그럼 상세 지도와 함께 이용가능한 철도, 버스 정보를 볼 수 있구요, 동시에 이용할 수 없는 버스와 구간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사이 패스 이용자격 안내

간사이패스는 외국인만 사용할 수 있는 관광을 위한 특별 기획승차권입니다. 따라서 관광목적으로 일본을 방문한 단기체류 입국 자격자가 이용 대상이 되구요, 일본인이더로도 해외거주하는 경우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행객과 함께 가이드 동행하는 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판매기간과 유효기간 정보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간사이 지역 여행 안내
북수원 온천 가는길, 주소 이용요금, 주차요금 안내
제주도 온천 -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이용시간 위치 요금 안내
간사이 쓰루패스 3일권 및 2일권 가격 및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