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관광지도 가이드북 받는 방법

2017. 9. 2.

일본 오사카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오사카 관광지도 및 관광가이드 북을 받아서 한번 살펴보면 오사카 여행에 대한 대략적인 감을 잡을 수 있을 텐데요, 이번글을 통해서 오사가 관광지도와 가이드 북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가이드북에 오사카 전철 노선도도 함께 수록되어 있으므로 전철 노선도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구글에서 오사카 관광지도를 검색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오사카 관광국 홈페이지의 공식 가이드북 페이지 링크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오사카 인포 홈페이지로 가보면 다음과 같은 오사카 인포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익살스러운 느낌이 드는 로고입니다.

그럼 이 페이지에서 바로 오사카 관광국 공식 가이드북을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시 지역별로 관광지와 포인트들을 소개하고 있는 가이드북으로서 오사카의 분위기와 주요 관광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간단히 오사카 공식 가이드북을 살펴보겠습니다.

내용으로는 계절별 행사와 일정을 보여주는 춘하추동 캘린더와 각종 오사카 관광정보를 흥미롭게 싣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사카 각 지역별 가이드를 볼 수 있는데요, 오사카 키타 나카노시마 지역과 미나미지역, 덴노지, 아베노지역, 오사카성지역, 항만 지역을 지도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사카 시내 뿐만 아니라 오사카 시외지역 안내도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남부, 동부, 북부 지역 안내가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럼 간단히 오사카의 계절별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사카의 자연과 문화 광광지들의 이미지를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이드북 마지막에는 오사카 지도도 함께 수록 되어 있는데요, 오사카 주요 관광지와 이동 경로를 이 지도를 참고해서 보고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일본 여행에서 꼭 알아야할 전철 노선도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를 중심으로 인근지역 노선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으므로 장거리 이동시 혹은 예행 일정을 짤 때 참고해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사카 관광지도 내용을 대략적으로 살펴보았는데요, 일본 여행을 한다면 한번쯤 고려해볼만한 오사카 여행인데요, 오사카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짧은 시간에 파악할 수 있는 관광가이드북이란 생각이 듭니다.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이용안내, 시설 및 부두안내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2일권 가격 및 이용방법 안내
간사이패스 요금 및 구입방법, 이용안내
오사카 라피트 특급 열차 이용 방법 안내
오사카 한큐패스 요금, 노선, 구매방법 안내
간사이 공항 교토 빠른 이동편 안내 - 교토 엑세스 티켓
간사이 와이드 패스 요금 및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