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마트 휴일 안내 - 닫는시간 및 전화번호 주소 정보

2017. 4. 30.

이번글에서는 롯데마트 휴일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롯데마트의 휴일과 문여는 시간, 문닫는 시간 정보 그리고 매장 위치 정보와 롯데마트 전화번호도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롯데마트 휴일 정보는 롯데마트 홈페이지의 지점찾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롯데마트 홈페이지 로 이동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이동하면 상단 메뉴가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상단 첫번째 메뉴인 지점찾기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매달 휴무점포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전국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이 우측 지도에 표시됨과 동시에 하단에 해당 지역의 휴무 점포 정보가 리스트로 나와서 쉽게 롯데마트 휴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경남 지역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경남지역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지도에도 경남 지역이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경남지역의 롯데마트 리스트가 나옵니다. 마산점, 삼계점, 시티세븐점, 장유점, 진해점 등의 점포의 휴무일과 영업시간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전국의 롯데마트 점포별 휴무일과 영업시간, 그리고 주소정보, 전화번호 정보를 표로 정리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롯데마트 휴일 정보를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