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삼성 전화 상담 예약방법 안내

2017. 3. 10.

이번 글에서는 삼성 서비스 센터 문의를 위해 필요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삼성 서비스센터에 전화 상담 예약신청 하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은 전화 상담을 통해서 제품 증상에 대해 문의 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일반적으로는 많을 것 같지만 만일 방문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다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그럼 전화번호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먼저 검색엔진을 이용해서 삼성전자 서비스를 검색합니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링크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상단에 보면 서비스 신청, 안내 항목이 있는데요, 이 항목 하위메뉴에 센터찾기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센터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의 지역별 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예시로 강남 삼성 서비스 센터를 찾아보겠습니다.

지역검색에서 서울시를 선택하고 강남구를 선택한다음 검색을 하면 강남에 있는 삼성 서비스 센터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선릉 휴대폰센터와 강남 센터, 논현휴대폰 센터, 도곡 휴대폰 센터가 검색이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측의 상세 정보를 클릭하시면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해당 센터의 영업시간과 같은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강남센터 도곡센터, 강동 삼성 서비스 센터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각각의 상세보기 항목을 이용해서 확인해본 결과 모두 대표전화 정보를 표기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 대표전화로 연락한 다음 개별 지역 센터로 연결되는 형태로 전화 안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삼성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는 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으니 대표번호를 알아두시면 나중에라도 삼성 서비스를 이용할 때 빠르게 연락이 닿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삼성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는 1588-3366 입니다. 


다음으로는 삼성 전화 삼당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전화 상담 예약방법 안내

삼성서비스 센터에서는 전화 상담 예약도 받고 있는데요, 전화로 우선 문의를 해보고 싶거나 방문하기에 사정이 여의치 않은 경우에 이용하시면 편리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전화 상담 예약을 위해서 우선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의 서비스 신청, 안내 항목 하위메뉴인 전화상담 예약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전화상담 예약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제품을 먼저 선택합니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 혹은 삼성 휴대폰, 삼성 TV, 삼성 컴퓨터, 삼성 프린터, 삼성 카메라, 캠코터, 주방 가전, 생활가전 제품 분류를 먼저 선택한다음 구입년월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고장 증상을 선택한다음 고장 증상을 상세하게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화 상담을 받을 사람의 성명과 전화번호 연락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항목도 동의해야 합니다.

다음 전화상담 예약 날짜를 선택하고 시간을 선택한다음 예약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전화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시간을 선택했을 때 선택한 시간보다 전문상담사 전화 연락이 늦어질 수도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연봉 정보 안내입니다. 2015년 직원 연봉정보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방법 안내
유안타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 유안타CMA 플러스 캐시백 등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삼성 에어컨 필터 청소 방법 상세 안내
전기차 보조금 액수 및 신청 방법 안내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법 앱 사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