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배포 - Blue Jeans

2017. 2. 16.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배포합니다. 이번 스킨은 Blue Jeans 라는 이름의 스킨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청바지의 이미지를 살려보려고 생각하고 만들었습니다. 깔끔한 푸른색 느낌의 청바지 느낌의 스킨입니다. 그럼 스킨 형태에 대해서 한번 간단하게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스킨부터 메인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스킨 소개는 처음에 거창하게 했는데요, 실제로 어떤 느낌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스킨 적용한 블로그의 메인화면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예시블로그입니다. 우선 상단에 푸른색과 청바지의 거친 지퍼느낌의 라인을 살린 상단 네비게이션이 위치합니다. 좌측 상단에는 블로그 이름이 표시되구요, 우측에는 메뉴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상단 최 우측에는 검색 버튼이 위치합니다. 본문 제목은 다음과 같이 파란색 굵은 선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상단 우측의 검색 버튼을 누르면 상단 네비게이션 하단으로 검색 입력창이 뜹니다. 깔끔한 느낌을 무엇보다 살리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상단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다음과 같이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옵니다. 단조로운 색상 변화에 라운드 형태 변화로 조금 변화를 줘 봤습니다.

다음은 하단 구조입니다. 하단은 보시는 것처럼 하단에 사이드바를 위치시킬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4단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드바 항목은 관리자 페이지의 사이드바 설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하단 부 좌측에 관리자 메뉴와 글쓰기 항목을 위치시켰습니다. 그리고 스킨 카피라이트 표기는 최하단 우측에 위치합니다. 이 카피라이트는 수정이나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Blue Jeans 모바일 화면

그럼 모바일  화면에서는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크기가 달라지면 그에따라 스킨의 네비게이션 형태가 다음과 같이 달라지게 됩니다. 여기서 상단 좌측의 메뉴 항목을 누르면 상세 메뉴를 볼 수 있구요, 우측은 검색 버튼이 위치합니다.

메뉴 확장 화면은 다음가 같이 표기됩니다. 상단에 블로그 명이 표시되구요, 그리고 블로그 메뉴가 표시됩니다. 

청바지 느낌이 좀 날까요? 첫 버젼이라서 조금 밋밋한 감도 없지않아 있지만 깔끔한 맛으로 사용하기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버젼부터는 외부적인 면보다는 내부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던 스킨이네요. 그리고 앞으로는 멋진 스킨 타이틀 이미지와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스킨 타이틀 이미지를 만들고 보니 좀 더 스킨의 특성이랄까 개성이 더 드러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 점에서 스킨을 차별화해야될지 포인트를 정하는데도 도움이 되는 느낌입니다. 그럼 즐거운 블로깅 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

이번에는 본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입니다.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재배포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또한 하단 우측에 있는 카피라이트 Designed by i2i Labs 는 반드시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기타 안내사항

본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스킨으로 인한 블로그 오류나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스킨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또한 스킨 제공자는 본 스킨에 대한 별도의 기술 지원의 의무가 없습니다. 본 스킨을 다운받아 그대로 재배포하거나 변경후 재배포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티스토리 스킨 무료 다운로드

스킨을 다음 파일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