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라이브맵 포켓인벤 지도 서비스 - 포켓스탑 및 체육관 위치 확인 방법

2017. 2. 15.

이번시간에는 포켓몬고 포켓스탑 찾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포켓스탑 위치와 함께 체육관 위치 찾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은 해외는 물론이고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을 거리로 산책을 나가게 만드는 강력한 게임 어플입니다. 길을 가다가 포켓몬을 잡으면서 가는 사람은 외국은 물론이고 이제는 국내에서도 볼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포켓몬고에서는 포켓스탑에서 몬스터볼을 무료로 획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켓스탑의 위치를 알고 있다면 외출할 때 잠깐 들러서 몬스터볼을 얻어올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과 같은 인구가 밀집된 대도시의 경우에는 곳곳이 포켓스탑으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더 수월하게 몬스터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포켓스탑위치를 찾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확인 방법 - 포켓인벤


포켓스탑 위치는 포켓인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인벤은 네이버나 구글 다음 검색엔진에서 포켓인벤을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인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상단 메뉴의 지도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포켓인벤 지도 검색 서비스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에는 간단한 메뉴가 있구요, 우측 전면이 포켓몬고 포켓스탑을 찾을 수 있는 지도입니다. 다음 그림은 서울지역 포켓몬고 포켓스탑과 체육관을 넓은 스케일로 본 화면입니다. 서울 중심부가 역시 포켓스탑이 다른 지역에 비해서 밀집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좌측에는 포켓몬고 관련 트윗과 페이스북 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사항을 sns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므로 포켓몬고 정보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포켓스탑 위치확인 하기

그럼 포켓인벤 라이브맵 지도 서비스를 이용해서 포켓스탑을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우선 포켓스탑의 기호는 파란색 물방울 표시입니다. 다음은 경복궁 주변 포켓스탑을 검색한 결과입니다. 파란색 물방울 표시가 포켓스탑이구요, 노란색 물방울 표시가 체육관 위치입니다.

상단 우측에 보면 Remove Grid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이용해서 화면상의 그리드를 표시하거나 제거할 수있습니다.

포켓몬고 체육관 위치 확인 하기

포켓몬고 체육관은 포켓스탑보다 소가 적습니다. 그래서 지도상에서 포켓스탑과 체육관을 함께 표시하면 체육관을 검색하기가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상단 좌측이 있는 포켓스탑과 체약관 표시 버튼입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지도에서 포켓스탑 표시 혹은 체육관 표시를 끄고 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포켓스탑 표시를 끄고 체육관만 표시하도록 설정한 예시입니다. 이 예시를 통해서 위와 같이 포켓스탑으로 빽빽한 지도 대신에 심플하게 체육관만 표시된 지도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포켓스탑과 체육관을 찾아가실 때 포켓인벤 라이브맵 지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몬스터볼을 획들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탈퇴 방법, 페이스북 계정 삭제 방법 손쉽게 따라하기
크롬 다운로드 방법 간단한 안내입니다.
포켓몬 go의 치솟는 인기, 구글 트렌드 검색량 추이 비교로 살펴보기, 포켓몬 고 검색량 비교
포켓몬 출몰지역 안내 - 포켓몬고 타입별 안내
포켓몬고 라이브맵 포켓인벤 지도 서비스 - 포켓스탑 및 체육관 위치 확인 방법
부산 포켓스탑 위치 지도로 확인하는 방법 - 포켓몬 맵
페이스북 언어설정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