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 확인 방법 - 라이브 맵

2017. 2. 14.

이번 글에서는 포켓몬고 라이브 맵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포켓몬고 라이브 맵을 통해서 포켓스탑과 체육관의 위치를 확인하고 찾아갈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라이브맵을 이용하는지 이용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겟몬고 라이브맵 이용방법 - Pokemon Go Map

먼저 소개 드릴 라이브맵은 포켓몬고 맵입니다. 포켓몬고 맵 바로가기 링크 를 통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맵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바로 화면상에 지도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시로 홍대 입구역 포켓스탑 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인 만큼 포켓스탑도 밀집되어 있습니다.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 확인 방법

여기서 자신이 찾고자 하는 지역을 찾아보면 다음과 같이 지도상에서의 포켓스탑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도상에서 파란색 상자로 표시된 부분이 포켓스탑입니다.

포켓 스탑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해당 포켓 스탑을 나타내는 실제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각물이나 눈에 띄는 형태의 조형물이 포켓스탑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손쉽게 해당장소를 방문하시면 해당 포켓스탑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포켓몬고 체육관 위치 확인 방법


체육관은 포켓몬고 라이브 맵 에서 삼각형 피라미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럼 한번 지도를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대입구 역 앞 지도를 다시 보면 붉은 색 피라미드가 다음처럼 지도상에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피라미드를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해당 위치의 특이한 조형물 이미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붉은 색은 벨러체육관 입니다.

또한 파란색으로 표시된 피라미드 형태를 볼 수도 있는데요, 이 파란색 아이콘은 미스틱 체육관을 말합니다.

역시 클릭하면 해당 위치의 조형물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스탑 지역 검색 방법

포켓스탑을 원하는 지역을 빠르게 찾아 검색하기 위해서 상단 우측의 검색 항목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이미지에 표시된 화살표와 같이 검색 버튼을 누르면 중앙에 지역 검색 창이 뜹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역명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누르면 빠르게 해당 지역의 포켓스탑과 체육관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가볍게 산책을 하면서 포켓몬고 라이브 맵과 함께 게임을 즐기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포켓몬고 라이브맵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