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일 안내

2017. 2. 11.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일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외국계 할인점으로서 우리나라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예전에 비해서 각지에 코스트코 지점이 많이 생겼는데요, 각각의 코스트코 매장별 영업시간과 휴일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매장 정보 확인 방법


우선 코스트코 홈페이지를 찾아보겠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을 통해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는 코스트코 매장 이미지 만큼이나 투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코스트코는 가격 경쟁력이 역시 강점인 것 같습니다.

그럼 홈페이지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다음과 같은 상세 메뉴 항목이 나옵니다. 각 매장별 영업시간을 확인 하기 위해서 매장안내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매장 안내 페이지가 나오니다. 여기서 원하는 매장의 이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일안내

그럼 코스트코 매장 정보를 하나씩 살펴보면서 영업시간과 휴일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일산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산 코스트코 영업시간

일산 코스트코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25(백석동 1312)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은 매월 둘째 수요일과 넷째 수요일이 의무휴무일입니다. 또한 1월 1일과 설날 그리고 추석도 휴무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송도 코스트코 영업시간 

송도 코스트코 주소는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30번길 60 (송도동 98)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휴일은 매월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입니다. 

용인 코스트코 영업시간

코스트코 공세점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코스트코 공세점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공세동 734-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휴일은 매월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코스트코 천안점 영업시간

천안 코스트코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3공단 6로 77(차암동 43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매월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입니다. 


의정부 코스트코 영업시간

코스트코 의정부 점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의정부점은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 489번길 9(민락동 162-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가 영업시간입니다. 휴무일은 매월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이 의무휴무일입니다.

코스트코 광명점 영업시간

다음은 광명 코스트코 영업시간입니다. 광명 코스트코는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합니다. 휴무일은 매월 둘째 일요일 그리고 매월 넷째 일요일입니다. 광명점 위치는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0 (일직동 163-3)입니다.

코스트코 부산 영업시간

코스토코 부산점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부산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입니다. 부산 코스트코 위치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구락로 137 (망미동 195-1)입니다. 매월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코스트코 양재점 영업시간

다음은 양재점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양재점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 159 (양재동 217-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매월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울산 코스트코 영업시간

울산 코스트코는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유통로 78-12 (진장동 283-3)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입니다. 매월 둘째 수요일과 넷째 일요일이 의무휴무일입니다.

대전 코스트코 영업시간

대전코스트코는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로 4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매월 둘째 일요일, 넷째 일요일이 의무 휴무일입니다.


코스트코 상봉점 영업시간 

코스트코 상봉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 의무휴무일입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 336번지 입니다.

코스트코 양평점 영업시간 안내

코스트코 양평점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156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휴무일은 매월 둘째 일요일, 넷째 일요일입니다.

코스트코 대구점 영업시간 안내

대구 코스트코는 대구광역시 북구 검단로 97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매월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이 의무휴무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1월 1일과 설날, 추석은 쉬고 대체로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 휴무인 지점이 많습니다. 휴무일이 다른 경우도 있고 영업시간도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본 글의 캡쳐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기본적인 코스트코 안내였습니다.



생활 건강 정보
2016년 추석 택배 마감일 안내입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 위치 안내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 한번에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대신택배 요금 조회 및 지점 조회 홈페이지 정보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일 안내
크롬에서 네이버 검색하는 방법 간단하게 적용하기 - 네이버 퀵 서치(Naver Quick Search) 확장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