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P chip 다운 드라이버 자동 설치, 자동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2016. 8. 8.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고 나면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는 것이 많이 신경쓰이게 됩니다. 기본적인 드라이버는 윈도우에서 잡아주긴하지만 어떤 장치들은 윈도우에서 적합한 드라이버를 찾지 못하기도 합니다. 이 때는 해당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를 일일이 찾아서 설치를 해줘야하죠. 3dp chip은 이런 작업을 자동으로 한번에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관리자에서 알수없는 장치로 표시된 장치의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검색하고 찾아주기 때문에 손쉽게 드라이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3dp chip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1

3dp chip 을 다운받는 첫번째 방법은 3dp chip 카페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3dp chip 카페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페 메인 페이지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처럼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언어를 선택하고 아래의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3dp chip 다운이 시작됩니다.

3dp chip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2

.

3dp chip 다운로드 방법 두번째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우선 3dp chip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3dp chip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화면처럼 간편한 드라이버 검색툴이란 타이틀로 3dp chip를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위 화살표처럼 3dp chip을 클릭합니다.

그럼 최신버전 다운로드 링크가 나오는데요, 이 링크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다음은 프로그램 사용법도 함께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md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설치 방법 안내
엡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 앱손 L310 정품 무한잉크 등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싱크대 수도꼭지 수전 교체 방법 안내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헤드셋 소리가 안들려요. 소리 안날 때 대처 방법 및 고치는 방법 안내입니다.